퀸블렌디 지배봉 - 압도적인 0티어, 무기스킬계수 1000%이상의 말도안되는 성능
퀸블렌디 칼날 - 아이템조정 이후 방패방어확률과 피해량경감이 현존하는 장검중에 가장 높음
퀸블렌디 소멸궁 - 석궁은 써본적이 없어서 정확한 판단은 안되지만 상대하는 입장에서 지속적인 독딜이 은근 까다로움
테벤트 활 - 압도적인 0티어, 공격거리 데미지 스탯 무기스킬 황금밸런스
테벨트 학살도 - 고유 무기스킬로 이론상 무한암살 가능했으나, 장궁 신규스킬로 인해 현재는 티어확인 불가능
테벤트  쐐기뼈 - 써본 사람은 알겠지만 말도안되는 성능을 보여줌. PVP에서 중첩만 잘 쌓으면 400~500 데미지가 초 단위로 꾸준히 들어옴
*테벤트 절망검 - 말그대로 절망 그자체. 공속 최하위권, 데미지는 쥬노보트(무기 조정 후)보다 낮음, 쓰레기같은 무기스킬

무기스킬은 9레벨 기준 기절/충돌/충격 상태의 적에게 1.5M반경 225%의 데미지를 주는건데 1.5M면 장검 사거리보다 짧아서 사실상 단일스킬 입니다.
그렇다면 지배봉 만큼 데미지가 잘나오느냐? 지배봉은 1000%이상의 데미지를 광역으로 주는 반면, 이 영웅 마력가루만도 못한 절망검은 단일타겟 225%입니다.
225%가 어느정도냐면 일반적으로 평타2대입니다.(보통100~400정도의 데미지) 심지어 발동은 1.5초 뒤
타직업 CC로는 발동 안되고 오로지 양손검 CC로만 발동되는데, 충격타(25초 쿨타임)로 발동시키고 평타 2대만큼의 데미지를 넣는다는 겁니다.
게다가 모두가 근거리 회피를 둘둘하는 현 상황에서 충격타 스킬이 MISS라도 쓰는 순간 다시 25초를 기다려서 써야합니다. (물론 양손검 CC중에 양손검패시브와 승천베기도 있지만, PVE가 아닌이상 절망검 고유스킬을 사용하기 힘듬)
기존에는 그래도 모든걸 다 버려가면서도 무기 최대데미지가 가장 높다라는 유일한 장점이 있었지만 쥬노보트 개편 이후 심지어 이제 데미지도 더 구립니다.(아덴투스, 쥬노보트, 절망검 셋 다 실험해봤는데 절망검이 최하위)

아크보스 무기라고 만들었으면 특정한 직업이 소외받지 않게 각 무기별 밸런스를 맞춰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지금 정말검은 있어도 안씁니다.
조속한 개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