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ishall
2024-04-26 03:55
조회: 6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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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성 던전이 모두 나온 지금. 재밌다고 생각하는 인던 투표개인 소감도 올림
순위는 비명, 공포, 핏빛, 살육, 저황 순 1. 비명고문실 - 제일 고문실이란 컨셉에 맞다고 느낌 - 납골당 지하를 처음 봤을 때랑 비슷 - 피와 해골로 디아느낌 - 대사가 그나마 봐줄만한 수준 - 근데 왜 운빨로 깨야해. 버그냐 공략이 부족한건가 nc의 개발실력의 의심, 만약 확클조건이 없다면 모든 던전과 숨긴 요소, 랜덤, 모험 등등 다 말아먹는거나 마찬가지 2.핏빛 -대화에 힌트가 숨어있어 재밌었다. - 패턴은 여전히 단조로움 하지만 - 이쯤부터 확실히 nc가 난이도 이슈를 인식하고 쉽게 만들고자 맘먹었구나 느낌 3. 학살자 - 양 귀여움 - 팀원 마나가 부족하게 만들기 가능 - 밀쳐서 떨어뜨리는 기쁨, 탱커의 노고 근데 저기에 텍스쳐 쪼가리가? 덜지웠나. 의도인가? 골프연습장 매쉬, 유격 외줄타기 그물처럼 떨어지다 만다 4. 공허 - 응근 재미지는 던전 - 어디에 기둥징이 찍히는지, 누가 주시잔지 운 요소 존재, 역시 게임은 랜덤 - 합 안맞는 사람끼리하면 지옥 - 잘맞는 사람이 모이면 이지 5. 공포 - 2성 던전 첫번째 - 생각보다 어렵네? 디자이너 생각보다 괜찮나? TL 부활하나 생각 한 시점 결과는 망함 - 은신이 옵션에 따라 보이고 안보이고, 이건 아주아주아주 큰 잘못 - 안개 범위 인식, 우물이 밝혀진건가? 로직과 사람의 인식의 차이가 큼 - 구르기, 막기 패턴으로 단조로운 패링에 분기가 생김 6. 살육 - 2단 뛰는 사람, 탱커, 힐러 캐리 - 불덩이가 나를 뚫고 감. - 다른 게임의 레이드 중보스의 여러 패턴 중 하나가 이 던전의 메인보스 주요 패턴인 수준 7. 도살 - 와우 양변 생각 남 - 밀어서 잡고, 어글끌고 스킵하고 8. 사신 - 튜토리얼 9. 폭군 - 리자드 섬 10.파멸 - 개미굴 - 버그 천지 - 쉬운데 템은 좋음 - 인기던전 11. 저황 - 1성던전 중 제일 패턴은 그럴싸해 - 공간의 제약( 이동기, 빨징 범위 ) - 나름 합이 맞아야 패턴넌김 - 전멸 없어 솔플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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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isha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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