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게 리얼팩트다

이 게임은 처음부터 끝까지 밸런싱이 좆같음
보통은 전사딜이 아처딜보다 쎄야 합니다 근접딜러인 만큼 많이 처맞으니까요
가까이감+가면서 맞음+때리면서 맞음을 보충하기 위해,
멀리서 무빙하면서 공격할 수 있는 아처보다 쎄야하는 것이 일반적인 사고방식
헌데 임씨식 사고방식은 쫄개랑 궁기병을 생각하는 듯 하다 아처평타=소드맨스킬

이번 8랭을 요약하자면
위자드:좋아짐
아처:날아오름
소드맨:도3만 괜찮음

문제가 뭐냐면 일단 모든 소드맨이 도도가 아니기 때문에 대부분은 괜찮지 못함. 도도도 그렇게 좋아지지 못함 그냥 괜찮은 수준.
그런데 위자드는 좋은 방향으로 나왔고, 물론 페더풋같은 함정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좋아진 편.
아처는 완전 날아오름. 전 트리가 어떻든 메르겐 가면 허용될 수준. 오버힛, 쿨이 어떻게 나올지 모르니 뇌피셜이지만 직업간 차별이 너무 확 난다....

하위랭크쪽도 살펴보면 아처계열은 무쿨기가 꽤 있죠..헤비샷 크샷 등등 버프도 스윕이라거나 렌저 그거 뭐냐. 너프됐어도 못써먹을 수준은 아니고.
위자드쪽 버프는 못받아서 안달이고 자벞은 아주그냥 최상위급 근데 소드맨...콘센 발톱만큼 티남 겅호 손톱만큼 티남 페인배리어 하나 건짐....그마저도 지속시간 개슈렉 쿨 자비없음
무쿨기라고 쓸만한건 6랭 펜서에서나 생기고 것도 마나 마구 빨아먹고 딜은 플레처 반의 반? 뭐 봐줬다 1/3정도.
쓰러스트는 소삼이나 시노비나 쓰는거고

그래서 하고싶은 말은.... 소드맨 상향 안 해줄거면 아처 모든스킬 쿨탐+10초, 위자드  버프 지속시간/2, 딜/2는 해야 그나마 밸런스가 맞춰질 듯 하다...

아니면 소드맨 모든스킬 쿨탐-5, 전체적인 딜 계수 상향 방어능력 향상

또는 점핑권 주고 소드맨 직업삭제

모든 길드폭파 도발러 멸종 원딜러만 존재하는 트오세계를 만들던가....존나 유토피아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