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반감치가 50%나 되다보니

소드맨만 때리기 찌르기 베기 공격속성 신경써야됨

딴캐릭은 걍 제일 좋은템 둘둘 뻥뻥때리면 끝인데

그렇다고 공격속성 종류별로 챙기면 끝 이런것도 아닌게

조작감을 주려고 그랬는지는 몰라도 유독 소드맨만

취약 디버프를 걸고 딜을 시작함

그래서 하나의 공격방식 특화가 강제됨

베기는 바바 하나 챙기고 창잽이는 하플 두개

때리기는 로델 세개 이런식으로...

안그래도 무기종류 다양하고 호환성 지랄맞은데

취약 디버프 챙기려니까 트리가 고정됨

그래서 취약디버프 챙겼다고 끝이 아님

소드맨만 또 유독 기본 스킬 딜이 낮고

그걸 버프+취약디버프로 보충해줘야됨

그렇다고 버프 지속시간이 긴것도 성능이 좋은것도 아님

취약디버프는 개어이없게 저항도 뜸ㅋㅋㅋ

취약디버프 강제했으면 최소 저항은 안떠야되는거 아님?

페인 컨센 겅호 키고 취약까지 찌르면 이미 딴캐릭들은

주스킬 쿨한번 돌린상태임

근데 이렇게 준비 다하고 시작해도 딜이 약함

준비 다하고 때릴걸 가정하고 스킬뎀을 책정했나?

거기까지도 다 해냈다 취약 버프 다 챙기고 딜 넣다

해도 끝이 아닌게 마법뎀은 너무 아프고

공격에 슈아는 하나도 없어서 계속 튕겨나가는데

다시 붙을 돌진기가 전 소드맨에 한개도 없음

여기서 딜로스가 추가로 날 뿐만 아니라

아까 취약디버프의 조루지속시간과 시너지로

튕겨나가면 취약디버프 덕도 못보고 헛손질해야됨

갓겜의 모든 병신같은 패널티가 소드맨 하나에 다몰려있음

컨셉충이라 샤울 만년 꼴찌해도 걍 하긴 하는데

볼때마다 좀 경이롭기까지 함 대체 무슨 생각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