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업당 상승은 체력과 회피면에서 손해
-공격적 부분은 랩업당만 비교하면 크리관련 증가가 없는 대신 명중100퍼라 쌤쌤치지만 민첩 때문에 간접손해

-대신 sp가 많이 증가하는데 스킬 소모sp도 그만큼 많아서 어떠한 이득도 없음
~어떤 놈이 생각한건지 이해할 수 없는 스텟보정. 덕분에 물약만 더 빨아야함



※스텟 올리는 건 체력 빼면 모든 면에서 손해
-주 스텟 지능은 마공+1 이라는 최악의 스텟이라 손해
~힘은 [물공+크리공+무게]가 증가한다. 지능도 3당 1이라도 마법증폭이 올라야 하는 것 아닌가?

-정신은 스킬 sp가 타 클레스의 2배라 효율이 절반
~스킬 소모sp가 더 높다면 스텟당 sp통이나 회복 능력도 그만큼 높거나 다른 이득이 있는게 정상아님?
~아이러니하게도 [무쿨기 없음 + 낮은 정신 효율 + 높은 스킬 sp + 일부 캐스팅] 때문에 법사가 가장 스킬 난사가 힘듬

-민첩은 [명중+크리율+회피]의 좋은 스텟이나 법사에게는 [회피]라는 쓰레기 스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