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대로라면!! 스킬대미지 계산식이

 

스킬계수가 1.0일 경우

 

일반적으로

기본타시 : (레벨+힘+무기대미지+스킬표기댐) * 특성

치명타시 : ((레벨+힘+무기대미지+스킬표기댐) * 1.5 + 치명타공격력) * 특성

 

이라고 알고있음. 틀리면 정정해주세요.

 

 

하지만 현재로는 무고자의 취시, 오공고 특성이 스킬고댐만 대미지올려준다고함. 독항은 모르겠음.

 

따라서 무고자의 경우 : (레벨+힘+무기대미지+(스킬표기댐*특성))

 

※ 일단 무고자의 취시,오공고의 스킬계수는 1.0, 독항아리는 1.3으로 알고있으며,

※ 레벨+힘+무기대미지를 편하게 물공이라고 적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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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 많이쓰고 제일 강한 오공고로 예를들면

 

물공대미지가 1000이라 가정하고

 

오공고 15렙시 특성 0레벨일 떄                틱당 2547 (1000+1547)

 

특성 0레벨 ->10레벨    스킬표기댐만영향시 : 틱당 2701 (1000+(1547*1.1))

(특성0레벨 -> 10레벨 되면. 딱 스킬대미지 1547*0.1 = 154.7 만큼 오름)

 

 

특성 0레벨 -> 50레벨  스킬표기댐만영향시 : 틱당 3320 (1000+(1547*1.5))

(1547*0.5 = 773.5 증가) 

 

 

(실제대미지는 몹속성과 방어, 본인의 속성추가대미지에 따라 다르게나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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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레벨이 스킬고댐에만 영향을 미치게되면 어떤일이 벌어지냐하면

 

(물공1000으로 사냥시) 

 특성 50투자하면 틱당 1.3배 더쌔게 때림

 특성 100투자하면 틱당 1.6배 더쌔게 때림 

 

 

 

여기서 물공1500님들이 있을지 모르겠는대;;;

ex. 물공 1500이면 특성 0렙일때 : 틱당 1500+1547 = 3047 

     물공 1500이면 특성 100렙일때 : 틱당 1500+(1547*2) = 4594

 

(물공1500으로 사냥시)

 특성 50투자하면  틱당 1.25배 더쌔게 떄림

 특성 100투자하면 틱당 1.5배 더쌔게 때림  (남들은 2배쌔질때..ㅎ 크리효율까지보면 기대값 2배이상)

 

 

결국 안그래도 특성효율이 구린대 자신 물공이 오를수록 특성으로인한 이득 또한 줄어듬..

 

이런상황에서............... 독틱은 크리가 뜨지않기에

물공계열임에도 크리로인한 1.5배*특성 값 또한 가져올수 없음 ㅎ

결국 민첩 효율이없어 힘을올려 물공만 덕지덕지올려보지만 올릴수록 특성이 우는 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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