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컨텐츠 전멸 둘째는 전혀 개선 안되는 버그다.
마지막이 밸런싱.

1. 컨텐츠 불과에 거래불과
하루 일과가 단순히 인던 샤울레이 5회돌면 끝인데
이거 5회 돌기 은근히 부담됨.
걍 패스하자니 뭔가 손해보는 느낌.

예전에는 시간 부족하면190 200인던 직보라도 가서 득템의 기쁨을 누리자 했지만

걍 이제는 시세 박살나서 걍 안감. 고렙들이 저렙존 직보만 돔.

토큰의 장점의 하나인 거래시 유리한건데
내가 렙업의욕 없어지니
토큰 필요성을 못 느낌.

렙업해도 크게 딱히 할께없다.

240인던은 죄다 템들이 거래불과
거기에 제작 미구현 넘쳐나고

이게 220제 템 겁나 힘들게 만들면 뭐하냐?
만들기는 겁내 짜증나고.

저거 원하는 레시피 구할때쯤이면 적어도 250렙때
문제는 거기에 거래불과

250찍으면 내거 저걸 만들어야하나 그냥 다음렙제꺼 써야하나 갈등함. 거기에 220제 마저 미구현은 덤.

2. 개선되지 않는 버그

a. 채팅버그
걍 답이 없다. 상대방에게 귓말 보내도 작동하는건 지멋대로고 . 가끔 길드말도 그런다고 하던데 난 안걸려봄.

b. 직업마다 방치된 버그들
전사는 시노비 멈춤. 스콰이어 특성 버그.
클래릭 사두. 어처 스카웃 스플릿 링커에 노적용 로그 백스텝 위치렉 버그. 기타 등등 몇주전부터 방치되는 버그들

3. 밸런싱
솔플로 맵진행 다 가능하다 지향 외치고 220렙부터 일부직업들 솔플 빡침으로 던지기 시작함.
유저에 비해 너무나도 강해지는 몬스터들. 딜계통 직업 아닌 직업 솔플하면 현탐재대로
힐러 후반에 버프류 보다 단순 피만 채워주는 이미지만 강해짐. 뭔가 특색이 약함.

마법 몬스터
마방 높은거 낀다고 차이도 없고 걍 피통 낮은애들은 컨이고 뭐고 벌벌 떨어야함.

뭐 컨으로 적 마법몬스터 공격 피하거나 뭐 이러면 컨맛도 있는거지.

트오세 처음 소개 영상 봤을때는 다양함 직업들의 사냥의 새로움이었는데.

걍 직업 전사 아처 위자드 성직자 4개임.
거기서 파고 들어가면 흥하는 트리있고 망트리 있고 걍 겜이 다양한 직업화가 장점인데. 이걸 못 살림.


그나마 발전 가능성이라도 보이면 기대라도 하는데
이번에 광고 존내 때리면서 업데이트 한 내용 보면 기다리다 지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