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역공격에 의한 것인지 조인트로 인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뿅망치 디버프 수치가 10을 건너뛰고 한번에 11로 올라가게 되면

이후로 수치가 초기화 되기 전까진 절대 터지지 않습니다.-_-


애초에 뿅망치가 게임에 지대한 영향을 줄 정도의 오버밸런스 템도 아니고

솔플 힘든 힐러 분들 및 몇몇 컨셉러들 템으로 이용되고 있는 수준의 것을 너프를 먹인 것도 우습거니와,

하물며 그것조차도 문제라고 생각하여 너프했다고 쳐도 게임 접속 5분만에 알아낼 수 있는 버그를 인지 못하고 

그대로 패치했다는 거에 심히 통탄스러울 따름입니다. 이 버그는 이제 얼마나 오래갈지...


혹시 트오세 운영자 분이 이글을 보신다면,

만약 11로 한번에 올라가는거 고치기가 힘들다 싶으면

폭발 트리거 비교 연산하는 연산자 코드 부분 아마 ==로 되어있을거 같은데 >= 로 바꿔주기만 해도

고칠 수 있을듯 하니 그리 바꾸라고 연락좀 해주세요...


점점 패치가 다양한 직업이 여러 컨셉으로 재미나게 할 수 있는 것들을 막고

획일화된 트리를 요구하는거 같네요. 애초에 이럴거면 왜 이리 직업을 세분화 한건지.

오늘 패치로 팔다리 잘려나간 직업군 분들 힘내시고, 즐겜 하시기 바랍니다. 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