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싱 Coursing
보스가 안걸리며 리트리버를 쓰거나 코싱을 먼저쓰거나  두개를 한대상에게 사용하면 몹이 4차원 우주로 가서 
 한참뒤 맵어딘가에서 등장합니다 
 코싱을 쓴후 코싱을 다시쓸 경우  먼저넣은 코싱의 지속시간으로 계속 갑니다




포인팅 Pointing

 적에게 디버프를 걸로 자동으로 건다  그대상은 나무뿌리 수정 , 지뢰 , 공격저지 , 가시 등등 
 헌터가 계속이동할경우 몹에게 붙어 데미지는 안들어가지만 몹을 공격으로 인식하여 몬스터가 헌터를 공격하러 옵니다


프레이즈 Praise

 캠패니언 버프스킬 오류는 없으나 효과가 특성에 이동속도 때문에 쓴다
 이걸왜 포인트주구 찍는지 이해가 안되며 개편이 절실 합니다 


러쉬독 RushDog

 러쉬독 시전시 캠패니언이 하고싶은 행동 혹은 때리고싶은 대상 나무뿌리 수정 , 지뢰 , 공격저지 , 가시 등등 
 에게 확률적으로 사용하며 특성 sp소모량은 어마어마해서 이걸왜 sp주구 쓰는지 이해가 안된다 
 발동도 확률적으로 발동한다  
 추가 아주늦게 발동되거나 허공때리거나 생각날때 쓰거나 해서 쿨만 돌아가고 sp만 소모할경우가 있다 

스내칭 Snatching

 스내칭 - 코싱 or 리트리버 사용시 이것도 4차원 으로 갑니다 
 러쉬독 특성이 적용되어 스턴이 들어 간다 



하운딩 Hounding

  pvp에서 써봤더니 은신한 스카웃을 잘따갑니다 그게 다입니다 


리트리브 Retrieve 헌터 주력 기술이라고 생각하는 거 중 하나이며 모션은 평타 모션 도중에 몹이 이동하거나 빨리 어디 가면 몹이 있던 자리로 가서 사용하기 때문에캠패니언이 아니라 헌터가 몸으로 방향을 유도해줘야 된다 코시+리트 리브 pvp에서 쓰면 맞은 상대방이 게임이 잠깐 멈추게 되는 히든 스킬 중 하나 몬스터는 4차원 세계로 잠시 이동한다.
신정동뼈톱 님 제보

 소드맨 친선전때  리트리버로 물고올때 가드스킬 사용가능

그로울링 Growling
헌터 3랭의 자부심이었으나 2016-01-14일 패치로 인해 가리어진 빛레이드 보스에게도 걸리며 서버렉만안걸리면 보스가 제자리에서 맞다가 퇴근하로 갔었다는 전설이 있었다 지금은 패치후 보스에게는 안걸리고 화면 하나이상 거리를 벌릴시 취소되며사용시 10분 유지 그로울링 버프유지 기술 두 대 맞으면 HP가 바닥나 스턴 걸려서 풀린다는 상당한 리스크가 있다 그로울링 사용중에 캠패니언 에너지가 적을경우또 사용할경우 펫에너지가 회복된다 반대로 만피 캠패니언이 사용중일때 누를경우 확률적으로 HP가 내려간다  30~40초 이상 유지시 원래위치로 돌아감LastSleep님 제보 그로울링 pvp시 공포걸려도 스킬,공격 사용가능  횃대 설치 BuildRoost
설치를 맵 테두리 혹은 오브젝트 겹치게 할 경우 매가 공중이나 지하에 갇혀서 채널 이동이나 재접속해야지 응사 스킬을 쓸 수 있다 * 매님이 횃대에 가는 모션이나 복귀모션이 뜰때 스킬을 쓸경우 매가 기분이 나뻐서 스킬쿨만돌아가고   스킬을 사용 X부르기 Calling
횃대 설치와 같이 테두리나 오브젝트 겹치는 부분에서 쓰면 매가 오브젝트 충돌로 굳어서 안 온다인던& 카타콤에서 맵 중앙 부분으로 나가서 써야된다 함부로 쓰다간 매없이 사냥해야 된다매가 없는 응사는 머지..? 횃대랑 똑같이 부르기 할때 새 모션을 다안볼경우 확률적으로 서버렉으로 스킬 쿨만 돌아가고 사용 x
서클링 Circling
응사를 가는 이유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멀티샷 광역이 너무 매력적인 스킬 다만 공중 몬스터에게 안 걸리는 게 버그인지 아닌지 문의를 했지만 답변이 여전히 안 온다
LastSleep님 제보그로울링 - 서클링 사용시 서클링 위에다 그로울링이 다시들어가면
 확률적으로 서클링 적용이 무효화된다 

행잉샷 HangingShot
매가 와서 타기 전에 점프 키를 타이밍 맞게 잘 누르시면 제자리 15초 행잉 샷을 볼 수 있습니다

호버링 Hovering

지속 19초 지만 파티에서 넉 백이라서 쓰지도 못하고 솔플 때 무빙샷 할 때 저야 헌터3랭크니 풀 히트할 수 있지만타 직업이 이 작은 대미지를 위해 위험부담하고 그 위치를 고수할 이유가 있을까 하는 스킬

멍텅구 Pheasant  광역 넉백 히트수 1 파티에서 쓰면 링커가 인상쓰기 시작하며 파티원들이 눈치줍니다

캠패니언 자체버그   헌터 -응사를 갈 경우 캠패니언이 2마리인데 표기는 1마리 밖에 안되며 상인에게 능력치를 올릴 때는 캐릭터 선택 창으로 가서 하나 빼고 올려야 됩니다
요번 패치로 지상형 캠패니언이 좀더 잘따라오게 한거같은대 오히려 한화면 이상 벗어났는대 순간이동으로 캐릭터에게 붙는게 아니라 기어서 오기때문에 기술쓰기나 활용하기 더힘듭니다
응사 매같은 경우 엘레멧숲만 가보시면 한숨나오실겁니다 오브젝트 아래로 매가 사라져 기술 쓸 때나 보이고 오브젝트 충돌로 인해 매가 굳어서 자꾸 재 접속해야 됩니다
헌터스킬 캠패니언을 사용하려면 파티에선 탱커혹은 전직캐릭 따라가야되는 캠패니언이 헌터뒤를 따라오기 때문에스킬이 전부 모용지물 공격해 돌아와 정도는 기본 지시가됬으면 희망합니다
매 같은 경우 오브젝트 충돌이 많은 구석이나 오브젝트 사이에서 부르기, 횃대 설치를 할 경우 매가 오브젝트에 충돌되어재접속 하기 전까지 스킬 사용 불가입니다
 캠패니언과 유저 타켓이 일정거리 멀어지면 공격을 안합니다  적이 바로 눈앞에 있어도 공격안 할경우가 많다 
캠패니언 재꺼 레벨이 168이지만 역시나 평타 데미지는 1입니다 
응사 스킬 사용 후 부르기 횃대 설치를 안 할 경우 스킬 사용이 불가능한 리스크가 있으면 딜 사이클에
부르기를 넣어야 됩니다 하이 리스크 로우 리턴
추가 제보 받습니다 댓글달아주시고 
 메인가서 헌터나 응사하시는분들 좀보고 생각 바꾸게 추천좀 부탁드려요 

Seraphin 님 제보 추가로 어제 패치로 컴페니언 레벨업이 안됩니다 

LastSleep 님제보 매가 어깨에 앉앗을때 스킬사용하면 확률적으로 스킬쿨만 돌아가고 스킬 시전 X

마지막 계절님 제보 


1. 코싱스킬

 1.1 사용시 닷지(dodge), 블럭(block)이 떠도 코싱 효과가 적용 된다. (평타판정이라 적용된다-> 정상이다?)
 1.2 사용 후 적이 죽어도 허공을 물고 있다.
 1.3 사용 후 헌터의 다른 스킬(리트리브, 러쉬독)을 다른 타겟에게 사용하면 컴패니언이 순간이동(?)한다.
 1.4 사용후 같은 타겟에 리트리브 , 러쉬독 등을 사용하면 나의 시점에서는 맵밖으로 튕겨나가는 걸로 보이고.
    스킬에 당한 타겟은 자신의 캐릭(몬스터)가 사라졌다가 다시 나오는 현상이 나옵니다. 
 1.5 사용 후 하운딩을 시전 -> 버러우,은신된 적을 찾으러 감. (코싱 상태 유지)
 1.6 적이 방어,및 공격당해도 스킬유지가 되는 적을 코싱하면 적의 스킬은 풀리지도 풀수도 없음.
 1.7 적이 공격을 피할수 있음
 1.8 적이 죽을경우 가만히 있는다 1.9 코싱상태에 코싱을 다시 사용시 코싱 시간이 먼저건 코싱시간으로 지속 

2. 스내칭

 2.1 리트리브상태에서 스내칭을 사용하면 적이 맵밖으로 날라감.
 2.2 1.6이랑 동일함
 2.3 1.7이랑 동일함
 2.4 몬스터의 현재위치가 아닌 전에 있던 위치이다  2.5 스내칭에 러쉬독 특성적용 스턴이 들어간다  2.6 하르피아 보스몬스터 공중형에게 스내칭이 써진다 
3. 프레이즈

 3.1 캠패니언을 공격으로 쓰는경우가 제로에 가깝기 때문에 특성 이동속도 하나보고 쓰는대
    나머지 효과는 있으나 마나 이동속도도 미비하게 올라 왜쓰는지 궁금하다 

4. 포인팅
 
 4.1 나무뿌리 수정 , 지뢰 , 공격저지 , 가시 등등 에게 디버프를 건다 
 4.2 헌터가 지나가는길에 포인팅 버프가 켜져있으면 캠패니언이 몹에게 가서 디버프건다 어택으로 인식 헌터에게 온다  4.3 어택이 되는 오브젝트는 전부 적으로 인식 


5. 러쉬독

 5.1 주인(유저)한테서 무조건 가까운 적을 공격함 (타겟팅이 달라도 가까운적 공격)
 5.2 주인(유저)와 컴패니언의 거리가 벌어져있으면 마나만 소모됨.
 5.3 타겟이 코싱상태에서 다른타켓에게 정확하게 러쉬독을 사용시 컴패니언이 러쉬독을 공격하려는 적과 코싱상태의 적을 순간이동함. (러쉬독 공격X, 코싱상태유지)
 5.4  5.3 ->리트리브도 마찬가지.
 5.5 확률적으로 캠패니언이 안보일경우 쓸경우 헌터가 타켓으로 두고있는 상대가 러쉬독 스턴발동확률로 스턴이걸림 5.6 러쉬독 발동시 선스턴 한참후에 캠패니언이 오면 몹에게 데미지를 주구 한참후거나 오다가 몬스터가 죽으면 정지한 다 5.7 러쉬독은 오브젝트를 무적건 한방에 파괴한다 5.8 러쉬독은 특성공격력 %가 없기 때문에 고정수치 그대로 나오며 약하다 

6. 리트리브

 6.1 리트리브상태에서 코싱을 사용하면 적이 맵밖으로 날라감.
 6.2 1.6이랑 동일함
 6.3 1.7이랑 동일함
 6.4 몬스터의 현재위치가 아닌 전에 있던 위치이다  6.5 죽은적도 지속시간이 끝날때까지 물고있다  6.6 파이어볼 , 지뢰 ,화염핵을 물고 온다 
7. 하운딩

 7.1 코싱상태에서 버그있음 1.5참조
 7.2 스킬 레벨수에 따른 적 (1레벨 ->1회 ,2레벨 -> 2회 ...)를 '다' 찾아도 스킬상태가 유지가 됨
 7.3 적을 찾고있는지 모름.(!)

8. 그로울링

 8.1 공홈표기가 일단 버그
 8.2 유저한테 사용시 효과X
 8.3 코싱상태에서 사용시 적을따라다니면서 그로울링가능
 8.4 그로울링상태시 가까운적에게 코싱,리트리브,스내칭 사용시 사용가능
 8.5 반대로 리트리버 코싱 상태에서 그로울링 사용가능
 8.6 너프당함
 8.7 30~40초이상 유지시 몬스터가 월래위치로 공포임에 불구하고 이동함 
9. 서클링 9.1 공중 유닛 안걸림 의도인지 버그인지 9.2 디스펠러로 무시가능 
 키우면서 버그 실험해서 알아낸 버그  제보로 알아낸 버그   밑에 스크린샷 캐릭터 인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