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이 얼마나 버그가 많은지 소서러가 증명해드립니다.

 

왠만해선 게임하면서 불평 잘 안하는데 이건 너무 한거 아닙니까 

사람이 코드를 작성하기 때문에 버그야 당연 있을 수 있는 건데 디버그 과정 한번만 거치면 전부 알 수 있는

기본적인 것들인데 이 정도 수준되면 그냥 일을 건성건성으로 하는 걸로 밖에 생각 안되네요

 

 

1.  소환 수 홀드 사용 후 탑승 스킬 쓰면 공격 안하는 버그

 

 

 

 2. 그리모어 첫타 버그

 

3. 그리모어 홀드 시 재소환 안하면 홀드를 다시는 풀 수 없는 버그

 

 

4. 패드로 플레이시 탑승 후 평타를 쓸 수 없는 버그와 버튼 표기 오류

 

5. 그리모어 스탯 표기 오류(공격력과 체력)

 

 

6. 서브카드 미적용 버그

 

 

 7. 방어력 시험과 스탯 표기가 전부 잘 못 되있는걸 증명하는 영상

 

 

8. 변이 버그

 

9. 이름 표기 오류

 

10. 인보케이션 스킬 워록과 연계안되는 버그

 11. 특정 지역 이동 안되는 버그

 기타

12. 박쥐 10연타 제대로 안 터지는 버그

13. 템슈가 맞고 있는 상황에서 탑승하면 뒤질때까지 절대 못내려오는 버그

14. 카드 강화시 초기화 되는 버그

15. 살라미온 소환 후 그리모어 소환시 살라미온 터지는 버그

16. 딸피되면 도망가는 버그

17. 커세어 버프(버프 동시 여러개 받을시) 소환 취소 안되는버그

 

등등 조건부라 귀찮아서 못 올리겠습니다.

 

지금 생각나는게 이 정도인데 아마 더 있을겁니다

 

상향 하향 안바랍니다 있는 버그만 고쳐주십쇼

 

그리고

 

소서러 SP지속 감소는 템슈가 강력한 만큼 그정도 컨셉은 이해하고

 

필요할때 꺼내고 취소 시키라는 제작진의 의도인거 같은데 왜 취소하는 방식이 그렇게 불편한거죠

 

마우스로 버프 오른쪽 버튼 클릭이라니 이것도 하다보면 귀찮아서 관리하기 힘듭니다

 

스킬을 따로 만들어주시던가 아니면 패드로도 가능한 키를 만들던가 해야할것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