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3일 00시 35분경 일입니다

 

영등포 방향에서 노들길로 염창동방향으로 이동중 염창역 못와서 월드컵대교IC (고가도로) 바로 아래 지날때 

 

1차선으로 직진 하고 있었습니다

 

여기가 코너 직선이라 시야가 약 20미터 밖에 나오지 않는 곳을 지날 무렵

 

앞에서 왠 사람이 걸어오는데

정말 너무 놀라서 우측으로 살짝 피하면서 급 브레이크를 밟는 블락차 영상 제보입니다

 

 

일단 어떤 느낌이였냐면 

여기는 차도가아닌 인도야 난 여기를 당당히 걸어가도 괜찮아라는 느낌의 한 여성이 당당하게 걸어가는 모습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1차선(바깥라인 밖)이 아니라 1차선 안쪽

차량 주행선(차도) 으로 약 50CM들어온 상태로 걷습니다

 

이게 왜 무서운거냐면 여기가 직선 라인이 아니라 노들로에서 공항대로로 바뀌기전

코너 라인이라 1차선에 붙으면 1차선 안쪽은 시야가 20~30M밖에 나오지않습니다

 

제가 운전시 워낙 반사신경이 있고 만약에 길바닦에 사람이 있다면 누군가 갑자기 무단횡단을 한다면이라는 가정을 하고 운전을 하는 스타일 이거든요

 

이 사건후 너무 당황해서 그때는 경찰에 전화를 안했지만 집에 도착하자 마자 노들로 1차선에 목숨걸고 걷는 사람이 있다

라고 신고했으나 순찰후 그런분 발견을 못했다고 하더군요

 

이후 큰 사고없어서 정말 다행이지만 이 여자분 누구를 그 타이밍에 어떻게 만나냐에 따라 사망할수도 있는 절체절명 상황이였다고 생각해 제보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런 돌발 상황도 생각해 보시고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