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박문성 오늘 오열한 이유
[22]
-
계층
남아공의 은혜 오늘 갚았습니다
[15]
-
계층
폐지 줍줍
[9]
-
계층
패배 직 후 이강인
[45]
-
유머
남아공전 1:0 으로 패배한 이유
[24]
-
감동
게임으로 구원받은 어느 부부의 이야기.
[17]
-
유머
남아공전 패배후 분노한 박지성 코멘트
[17]
-
계층
2002년 당시 '영웅'이던 홍명보의 실체를 꿰뚫었던 네티즌
[16]
-
계층
조선시대 어느 살인사건
[26]
-
계층
홍명보 욕하던분들 어디갔나요?
[39]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유머 홍명보 진짜 큰일남 [1]
- 유머 역시 폰으로 돌릴수 있는 세탁기 쓰시는구나 [3]
- 기타 회사에서 쉬는방법 [3]
- 이슈 가지 말라면 가지좀 말자 [28]
- 계층 2014 월드컵 탈락 직후 홍명보 인터뷰 [8]
- 게임 아이온2 글로벌 소개 [8]
|
2024-11-08 07:20
조회: 9,640
추천: 6
내돈내산)플스5 프로 후기![]() ![]() ![]() ![]() ![]() ![]() 01. 가격 게임기치곤 비싼게 맞다 02. 본인은 컴퓨터는 와이프가 쓰기때문에 티비로 연결해서 쓴다. 03. 컴터를 높은사양으로 새로사기엔 플스5프로보다 비싸다. 04. DSR같은 PSSR기능때매 프레임이 잘나온다(본인은 60이면 항상 만족했음) 05. 처음부터 플스유저이기에 라이브러리가 스팀보다 너무 많아서 갈아타기 어렵다. 총평 - 그래픽&프레임 둘다 마음에 들었다. 컴터를 주로 사용한다면 굳이 살필요는 없다. 물론 4070TI ,4080이나 4090에 비하면 그래픽이 딸리는것도 맞지만 그 넘버대로 컴터를 맞추다보면 플스5프로보다 비싸진다. 여건에 맞게 사야되는거고 개인적인 취향이 중요한거같다. 본인은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