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사위 가져오는건 당연한거고 모든 상임위 가져오는것도 좋은데 거기 위원장들 일할 사람으로 앉혀라
뿜계 언년이 같은 인간들에게 자리 줄 생각 하지말고 김용민 최민희 같은 의원들에게 자리 주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