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선관위면 8명
국조특위에 달랑 1명 나옴.

푸하

이것들이 정신줄 놨나? 해봤자.
헌법으로 보장된 독립 기구라
방법이 없음.

개헌 필수.

전체 개헌 안되면
원 포인트 개헌이라도 해야 함.


이대로 쭉~~~ 가면
부즈엉~~~~ 들이
1년 내내 떠들도 다님.

거기에 혹하는 사람들만 늘어남.


사람 사는 세상이
장터에서 호랑이 나왔다고 
3명이 말하고 다니면
믿는 사람도 있는게 
사람 사는 세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