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WjZUTiJwB2U?si=vaEPnEensXQSmDRP

출처 장르만여의도

내용 이동형 스페살코너

최욱욕 김어준욕 유시민 욕

엄청하고 코어지지층이 흔들린다?

그게 코어층이냐? 연성이지

내가 코어층이다 나 흔들리는거봣냐?

유시민 이제 그만둬라 더이상 갈라치기하지마리 입니다




제생각 이동형은 개새끼인데..

악질은 정영진입니다 최욱이이야기 그렇개하고

욕하고 비아냥거리는데 웃고만있습니다

그리고 유시민같이 깝니다

대체 최욱은 이런새끼를 웃다가에서 같이하나요?

그냥 곽수산만 데리고하지 후


아그리고 저는 연성지지자입니다

코어지지층 아니래요? 저새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