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2026-06-23 14:33
조회: 909
추천: 1
이동형 " 김어준이 그랫죠 코어층이 흔들린다 그게 코어층입니까? 내가 코어층이지"https://youtube.com/shorts/WjZUTiJwB2U?si=vaEPnEensXQSmDRP
출처 장르만여의도 내용 이동형 스페살코너 최욱욕 김어준욕 유시민 욕 엄청하고 코어지지층이 흔들린다? 그게 코어층이냐? 연성이지 내가 코어층이다 나 흔들리는거봣냐? 유시민 이제 그만둬라 더이상 갈라치기하지마리 입니다 제생각 이동형은 개새끼인데.. 악질은 정영진입니다 최욱이이야기 그렇개하고 욕하고 비아냥거리는데 웃고만있습니다 그리고 유시민같이 깝니다 대체 최욱은 이런새끼를 웃다가에서 같이하나요? 그냥 곽수산만 데리고하지 후 아그리고 저는 연성지지자입니다 코어지지층 아니래요? 저새끼가
EXP
43,151
(38%)
/ 45,001
|
가마도탄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