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폐지 줍줍
[7]
-
유머
아구찜 때문에 파혼해요
[62]
-
유머
외국인 상대로 사기친 택시기사 면허취소
[28]
-
유머
16년전 메시가 한국와서 한짓들
[14]
-
감동
17년전 강아지를 주신 아주머니를 찾습니다
[10]
-
계층
현재 캐나다 뒤집어진 여경 살인 사건..
[52]
-
지식
뿔쇠오리의 눈물은 계속된다... '불공정 생태계' 끝내자
[20]
-
유머
임신한 아내한테 장난치지 말라는 장인어른
[28]
-
계층
연봉 4000만원 주는데 사람 못구해서 망했다는 회사.jpg
[68]
-
연예
신세경 홍콩 사진
[14]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2026-06-23 15:30
조회: 841
추천: 0
안진걸님 본인 뉴이재명이라면서요https://youtube.com/shorts/F3XCI5ohRQo?si=cg7v6PK5DxZ--mLn
님도 양비론이네요 싸움은 니들 뉴이재명이 시작했다니깐요 양비론 씨부리지 마세요 시작은 니들이 했고 지금도 니들이 하고 있어요 양비론 외치는 놈들이 왜 다 똥파리 유튜브에만 쳐나갈까요? 최욱이나 김어준방송에서는 그딴 말 하면 욕쳐먹으니까 안나오는거자나 양비론이 안먹힐테니까 당신이 나간 그 스픽스 전계완한테 먼저 싸움좀 걸지 말라고 먼저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