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바스코 소스는 너무 비쌈 
이거 리고핫소스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타바스코랑 맛이 또같음



이거 사리곰탕면하고 비슷하지만 가격도 쌈
심지어 설렁탕면이 더맛있다고하는사람도 있음


하이닉스로 돈많이 벌었지만 절약하는 습관은 못버리겠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