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축구 경기시간 볼 때

옛날부터 한국식(?) 표기가 익숙해서

전반 1~45분
후반 1~45분

이렇게 표기하는게, 전체 각각 1~45분 중에서 어느정도 흘렀구나

감이 쉽게오고 익숙한데

외국이나 해외 매체 보면 전체 1~90분으로 봐서

예를들어 69분, 74분 이런 식으로 표시하는 경우 헷갈리더라고요 ㅎㅎ

여러분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