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40년 살면서 봤던 국대 축구 중 최악이라고 자신있게 말 할 수 있음 ㅋㅋ

간절함이 1도 안보임 ㅋㅋ

애들이 전부 걷고 패스엔 무브 하나도 안보임 ㅋㅋ 서서 공 기다리고 ㅋㅋ

후반전 보면 지고 있는데 이기는팀 운영하고 있네 ㅋㅋㅋㅋ

전부 소속팀에서 날고 기는 애들인데 국대와서 갑자기 바보 병신이 된다고?

내가 유일하게 의심 가능한거는 애들이 지금 태업중이다라고 밖에 생각이 안나네 ㅋㅋㅋ

이야 헛웃음 밖에 안난다 ㅋㅋㅋㅋㅋ 

이게 20억 자원봉사 결과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