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함 죄송함 이런게 1도 느껴지지 않아서임ㅋㅋ
난 잘했는데? 내 잘못은 없는데?
초반실점으로 당황한 선수들 못한거지 ㅉㅉ

이 ㅈㄹ나니까 열이 안받겠냐고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