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이슈 홍씨, 자진사퇴 의사 없어... [29]
- 계층 실수령 500인데 남는게 별로 없음.. [26]
- 유머 ㅎㅂ)낮져밤져 [6]
- 계층 한국이 너무 작아서 충격먹은 외국인.jpg [9]
- 계층 남친이랑 밥 먹다가 도망친 언냐.. [14]
- 유머 한화 이글스 피규어 대참사 [21]
|
2026-06-26 11:14
조회: 1,770
추천: 1
옛날엔 개미털기 한 5%정도 흔들면 와..쎄게흔드네..했는데..![]() 요즘엔 기본이 5%씩 흔들리는거 같음. 레알 심약개미들은 흔들릴때마다 후두둑 털리는데.. 이러다가 갭상하고 10% 오르면 또 자괴감 후회 가 몰려와서 고점에서 다시 탐. 내려오길 기다렸다가 안타고있으면 안태우고 위로 쏨 그것이 개미털기니까..끄덕
EXP
56,683
(89%)
/ 57,001
|

부두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