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방에서 온더볼 찬스메이킹 다 되는 공격수(미드필더)가 
자꾸 3선까지 내려온다 이게 제일 좆된 상황

월드클래스급 크랙을 보유한 팀들이 
휘청일때 공통적으로 겪는 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