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축하하고요.
보지냐 골키퍼 앞으로도 좋은 활약 부탁드리고요.
어머님도 함께 하셨더니 기쁨 2배일 것 같고요.

카보베르데는 축제겠네요.

부럽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