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오면서
이린저런 사람 만났지만
단 한번도
동굴목소리 가진놈이 좋은놈인 경우는 없었다.
탈도 좋고
매너도 좋고
매무새도 좋고
경제력도 좋은데
인성은 항상 개차반 였다.
예외가 없었다
개똥철학? 개똥미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