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맴버로

48강에서 조별리그 하는데

우리나라 조별리그는,체코,맥시코,남아공

48강이라 3등만해도 3등팀중 8위안에 들면 32강진출가능

근데 한국팀 떨어트리면 개연성 이상한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