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지범위 식이있는건 다들 아시지만 위장요소들이 어느정도의 효율을 가질지 감이안오실거같아서 작성합니다.
(복잡한게 싫으신분들은 맨밑의 결론만 읽으시면 됩니다.)
먼저 스팟되는 거리가 어떻게 계산되는지 봅시다.

            탐지범위     =      유효관측범위 - (유효관측범위 - 50)  *   해당차량의 위장계수
(해당차량을 스팟하는 거리)

이때 위장스킬은 이렇습니다.

위장막, 위장무늬, 수풀의 영향을 받는 상황이 아니라면,
모든 승무원의 위장스킬숙련도가 100%일때 위장계수는 2배가됩니다. (유럽의 위키에는 최대 80%증가라고 써있네요.)

400미터의 관측범위를 가진 전차에게 
350미터에서 스팟되는 전차가 최대 위장스킬을 가진다면 300미터에서 스팟되게됩니다. 
(위장계수로인해 생기는 관측범위와 스팟되는거리의 차이가 2배가됩니다.)

ex) 
위장을 찍지않은 T-62a는 관측범위가 400미터인 E-100에게 이동시 359미터에서 스팟됩니다.
T-62a가 위장을 찍는다면 이동시에 400-(400-359)*2 = 318미터에서 스팟되게됩니다.(전차위장계수 8.6기준)
400 - 41 = 359  // 359 - 41 = 318

이때 위장무늬, 위장막, 수풀을 사용한다면 같이 계산해줘야하는데
위장무늬, 위장막, 수풀들이 줄여주는 스팟되는 거리는 전차의 종류(위장률)에 상관없이 모두 같습니다.

우선 위장 계수는 이렇게 계산됩니다.

이때 각 위장무늬, 위장막, 수풀에 해당하는 camoPattern, camoNet, environmentcamo는 차량에따라 LT,TD/MT/HT,SPG 순으로 0.04/0.03/0.02, 0.15/0.1/0.05, 0.6정도 의 값을 가집니다.

(결론)
관측범위가 400미터인 적 전차에게 LT,TD/MT/HT,SPG 순으로
위장무늬는 (400-50)* 0.04, 0.03, 0.02 = 14/10.5/7미터의 스팟되는 거리를 줄여주고
위장막은    (400-50)* 0.15, 0.1, 0.05   = 52.5/35/17.5미터의 스팟되는 거리를 줄여주고
0.6정도의 camoFactor를 가지는 
수풀들은    (400-50)*0.6  =  210미터정도의 스팟되는 거리를 줄여주고
발포시 15미터이내의 수풀들은 0.6에서 70%감소한 camoFactor를 가지므로
          0.3*(400-50)*0.6  =  63미터정도 의 스팟되는 거리를 줄여줍니다. (이 수치를 보니 아마 사격시 감소하는 
수풀의 camoFactor는 위키에 나와 있는 70%보다 더 클것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숙련도 보너스로인해 관측범위는 400m를 넘게되며
이때 각각의 위장요소는 위의 '스팟되는 거리'보다 큰 영향을 주게됩니다.)

ex) 
위의 T-62a가 위장무늬을 갖고있다면 기존의 318미터에서 10.5미터를 뺀 318-10.5
 = 307미터에서 스팟되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