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화질이 안좋아서 추후에 나오면 올리겟습니다.

 

간단하게 장점 단점과 운용 노하우정도만 적겟습니다.

 

장점

장점은 6티어이면서 7티어인 티거랑 장갑이 전부 같다는 겁니다. 7티어의 장갑을 가지고 만약 6탑방을 가게 된다면 중전으로써 역할을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전면이 100입니다. 언뜻 보면 100이면 다 뚤리잔아?! 하실 수 있는데 티타임과 역티를 할 줄 모르는 분들은 없을거라 생각하고 글을 쓰는거라 양해 부탁드립니다.(6탑방에서 100으로 티타임주면 골탄 아닌이상 정상 관통은 힘듭니다,) 7초대의 장전속도와 950의 우수한 체력 또한 장점으로 들 수 있습니다. 동티어 중에선 높은 체력을 가지고 있기에 체력 관리만 잘해주면 후반에 아군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단점

단점은 장점보다 좀 많습니다. 일단 티거인데 7티어 티거처럼 빠른 기동성을 보유하진 못해서 자주포에 취약합니다. 또한 주포의 기본 관통력이 상당히 암울한 수준입니다. 골탄 또한 200의 관통력을 넘지 못하기에 만약 8탑방에 간다면 측면 잡는거 말고는 거의 안 뚤리는 전차가 태반입니다. 그리고 티거이기에 측면을 맞으면 탄약고가 잘 나갑니다.

 

운용방법

운용방법은 6탑방, 7탑방, 8탑방 마다 심하게 틀려집니다.

 

먼저 6탑방이면 중전으로써 아군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1선에서 우수한 전면 100미리 장갑과 7초대의 장전속도, 관통력도 6탑방이면 충분합니다. 적들에게 티거의 공포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7탑방에서는 플레이 방식을 7티어 티거처럼 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1.5선에서 아군 중전의 부포탑 역할을 하거나 측면쪽을 잡고 교전중인 적의 시선을 분산시켜 아군 전차의 교전에 조금이라도 이득을 불러오면 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7티어 티거처럼 장갑을 이용해서 최대한 도탄을 유도해줘도 좋습니다. (장갑은 7티어 티거랑 같으니 가능합니다)

 

 

8탑은 일단 처음부터 골탄을 장전하는게 좋습니다. 기본 관통력으로는 뚤 수 없는 전차들이 많아서 0딜로 죽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골탄을 장전했어도 교전방식이 상당히 소극적으로 변하게 됩니다. 절대 1:1의 싸움방식을 취하면 안됩니다. 외형은 7티어 티거지만 속은 브케3601입니다. 이점을 생각하면서 아군과 함께 가야합니다. 아군이 교전에 들어갔을때 적의 탄이 빠지면 들어가서 약점을 쏘는 식으로 데미지를 줍니다. 여기서 괜히 어설프게 탄 빼보겟다고 티타임이나 역티주면서 대주면 안됩니다. 체력 950은 8탑에서는 2방에서 3방이면 없어집니다. 한대라도 덜맞아야 되니 쏘면 바로 숨어야 합니다. 그리고 적의 심리를 잘 이용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의외로 외형이 티거랑 같아서 그런지 적들이 신경을 많이 씁니다. 이는 즉 적의 시선을 빼앗을 수 있다는 겁니다. 아군의 교전을 쉽게 풀어갈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아군의 교전이 잘 풀려서 적 탑들의 체력이 얼마 없다는것이 보인다면 과감히 돌진해 들어갑니다. 6티어이고 성능도 좋지 못하지만 외형은 티거입니다. 충분히 시선을 끌고 만약 신경 안쓰다해도 골탄이면 적의 후방을 충분히 뚤기에 적들이 신경쓰든 무시하든 들어 갑니다. 그럼 마법처럼 적 라인이 무너지면서 승리하게 될겁니다. 길게 쓰긴 했지만 결국 8탑에서는 6티어 티거로는 아무리 잘해도 캐리 못합니다. 아군들의 실력이 어느정도 받쳐줘야 승리를 가져올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