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모로 레오파드(프로토)와 유사한 컨셉의 전차입니다.

추후 2.0적용으로 구축전차 팀당 5대 제한이 적용된다면,
나름 저격형 중형들의 입지도 생길 수 있기는 할 듯 합니다.
(그런데 애초에 워낙 저격충들이 많아서리...)



특징
 - 준수한 조준성능과 DPM
  : 알파댐은 400으로 서구권 중형 평균수준이며, 재장전도 10초정도로, 2400정도의 DPM을 가집니다. 조준성능은 동티어의 레오파드 프로토에 비해 대체로 우수하여 보다 신속정확한 사격이 가능합니다. 관통력도 은탄 270으로 여타 동티어 전차들에 비해 높은 편입니다.
 - 우수한 기동
   : 22후반의 높은 추중비와 65의 최고속력 덕분에 쾌적한 기동력을 통해 빠르게 주요 목을 선점할 수 있습니다.

 - 물장갑
   : 레오파트와 여러 모로 비슷한만큼, 단점 역시 비슷합니다. 일단 방어력이 부실하다보니 철갑탄에는 사실상 프리패스이며, 측면의 경우 고폭탄에도 위험합니다.
 - 아쉬운 위장
   : 12초반의 위장력은 동티어 중형전차들 중에서는 하위권으로, 대체로 15를 전후하는 여타 전차들에 비해서는 단점입니다. 특히 이정도 위장을 가진 여타 전차들의 경우 대체로 포탑이 단단한 것에 비하면(E50, M46, 베르싱 등) 한층 더 눈에 띄는 문제점이 될 수 있습니다.


 # 빠르게 주요 목을 선점한 뒤 다가오는 적에게 선제공격을 날리거나, 우회가 필요한 1.5선 위치를 차지하여 신속한 측면 지원이 가능한 전차입니다. 레오파드나 61식 등에 익숙하신 분들이라면 큰 위화감 없이 운용하실 수 있는 전차이며, 그들에 비교해서도 스펙적으로 부족한 부분이 없다보니, 좋은 관통력의 은탄을 활용한 크레딧 벌이에도 적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