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피의 역병

도트뎀을 입히며 도트뎀만큼 회복한다.

1-1 피의 역병은 치명타의 영향을 받는다. 

피의 역병 데미지 = 치유량

치유량에 대해서는 치명타가 적용되지 않는다.

피의 역병은 유연성의 치유량 증가 영향을 받지 않는다


툴팁상 총 데미지 154,088 / 3초당 데미지 19261 / 치명타 적용 38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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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심장강타

대상과 근처의 적 하나를 가격한다.

2-1 피의 잔치

심장강타 데미지의 25%만큼 자신을 회복한다

2-2

심장강타의 치명타는 대상 1,2에 개별적으로 적용한다. 

피의 잔치의 치유 극대화는 대상 1,2에 개별적으로 적용된다

피의 잔치는 치명타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피의 잔치는 유연성의 치유량 증가를 받지 않는다



132559 *0.25 = 33,139.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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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섭취

전방 모든 적에게 피해, 100% 체력 회복

3-1 

섭취의 치유는 유연성 영향을 받는다. 

섭취의 치유량은 치명타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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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죽음의 일격

물리 피해를 입히고 지난 5초 동안 받은 피해의 20% 치유, 최소 치유는 최대 생명력의 10%

4-1 

죽음의 일격 데미지는 치명타 영향을 받는다.

4 -2 

죽음의 일격 최소 치유는 유연성의 영향을 받는다. 치명타 영향은 받지 않는다.



지난 5초 노 데미지 / 필자 생명력 3,088,020 / 최소 치유량 308,802 / 374106 - 308802 = 65,304(유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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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프치유에 대해서는 치명타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뭐 당연한걸수도요. 치명타까지 터지면 개사기...

치명타 데미지 = 치유량이 되는 스킬들이 있어서

공격력 증가 + 치명타 = 치유량 증가로 생존력을 높일 수도 있겠습니다


피의 역병, 심장강타의 치유에 대해서는 유연성이 적용받지 않고

섭취, 죽음의 일격의 치유에 대해서는 유연성의 영향을 받습니다.

뭐 다들 아시는 사실인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