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공홈.

인터뷰 기회를 만들어주신 블리자드코리아에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이글은 꼭 제가 올리고 싶었는데, 양보해주신 Dreamtears 님 감사합니다.





장미저택 - 인터뷰.




한국의 WoW 커뮤니티에서는 오늘도 다양한 분들이 각 분야에서 열정적으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그 중에서도 날마다 국내/외 최신 WoW 정보를 한국 와우저분들께 소개해주시는 분들은 한국 커뮤니티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소중한 분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2016년 첫 커뮤니티 집중조명 시간에 소개해드릴 분은 WoW인벤의 유저정보 게시판에서 열정과 헌신으로 활동하시는 “장미저택” 님입니다!



설마 장미저택님을 모르시는 분이 계신다고요? 지금부터 알게 되실 겁니다!

장미저택님은 현재 듀로탄 서버에서 조화 드루이드로 플레이하고 계시며, 처음 자잘한 팁 게시물을 올리는 것으로 인벤 활동을 시작하셨다고 합니다. 그리다가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무렵 본격적으로 게시글을 올리기 시작했고, 지금까지 뜨거운 열정과 헌신으로 많은 와우저분들의 눈과 귀 역할을 하고 계십니다.

WoW는 오픈 베타 테스트부터 시작했고, 말가니스라는 일반 서버에서 타우렌 주술사로 처음 시작하였습니다. 이때 친구들하고 게임을 같이 시작했는데, 친구들이 일반 서버가 재미없는 것 같다고 해서 알렉스트라스자 서버에서 언데드 사제를 키웠습니다. 하지만 친구들이 유료화가 되면서 하나 둘씩 게임을 그만두고 혼자 남게 되었는데, 이때 저는 듀로탄 서버에서 인간 마법사를 키웠고, 이게 첫 최초 레벨(60레벨) 캐릭터였습니다. – 장미저택. 




Wowheadmmo-champion, Warcraft Mounts 같은 다양한 해외 사이트의 최신 WoW 정보를 빠르게 소개해주시는 장미저택님은 중립 판다렌 Doubleagent 의 100 레벨 달성 기념 NPC 추가 소식을 좋아하며, Golden Yak 의 상상으로 만든 가상 확장팩 Reign of Azshara 같은 소식은 아직도 다시 읽어볼 정도로 기억에 남는다고 합니다. 또한, 군단의 새로운 PvP 콘텐츠에 기대감을 가지고 계신다고 하네요!


저는 (군단의) 신규 명예 시스템이 가장 기대됩니다. 현재도 평점제 전장과 무작위 전장을 즐기고 있는데, PvP 특성이 얼마나 효율적일지 기대됩니다. 조화 드루이드가 요정 떼와 회오리바람 중 택일을 해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 전장의 승리를 도울 수 있을지 와우를 하며 생각을 해 봅니다.  물론 리셋 보상도 기대되고요. 군마가 색깔놀이긴 하지만, 검은색이 멋있긴 하더군요. 
또한 부서진 섬도 기대됩니다. 저는 캐릭터를 육성하면서 퀘스트를 다 깨고, 지도를 다 밝힙니다. 저는 이렇게 탐험을 하고 스토리를 알아가는 것이 재미있습니다. – 장미저택.


이 자리를 빌어 항상 즐거운 커뮤니티가 될 수 있도록 큰 도움 주시는 장미저택님께 감사드립니다. 장미저택님이 전해주시는 흥미진진한 WoW 소식들은 WoW인벤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커뮤니티 집중조명과 함께 다양한 와우저분들을 소개해드릴 수 있었으면 합니다. 그럼, 군단 확장팩을 기다리는 장미저택님의 한마디를 전해드리며 이번 블로그를 마치겠습니다!


전 자주 하는 캐릭터가 딱 하나 조화 드루이드라서 계속 이걸 할 것 같습니다. 게임을 하는데 이유가 어디 있어요. 재미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