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가 새로 공개한 사냥꾼 특성 트리에 대한 질문에 답변했습니다.

Maizou:
도살은 초반에 입히는 피해가 더 많지만, 이를 선택하면 저미기에만 영향을 끼치는 4-5개의 다른 특성이 쓸모가 없어집니다. 그리고 다른 특성을 위해선 이 특성들을 꼭 찍어야 하고요. 도살을 선택했을 때 부정적인 영향을 받는 특성 중에는 저희의 주 쿨기인 협공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니 도살을 선택한 후 완전히 죽은 특성을 울며 겨자먹기로 선택해야만 다른 특성을 선택할 수 있게 되어있더군요.

이는 저희 블로그에 작성된 내용의 오류로 보이며, 저미기에 영향을 끼치는 모든 특성은 도살에도 영향을 끼칩니다. 선택한 능력에 따라, 툴팁 역시 바뀔 것입니다.

Maizou:
뱀추적자의 계략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폭발 사격을 선택하려면 독사 쐐기를 선택해야 하던데요. 그러면 격냥이 폭발 사격을 원한다면 뱀추적자는 버려지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독사 쐐기를 선택했을 때 뱀추적자와 일종의 상호 작용이 있게끔 하는 건 어떨까요? 뱀추적자가 추가 대상에게 독사 쐐기를 발사한다던지요?


변경점이 이미 적용되어, 더 이상 폭발 사격을 위해 무조건 독사 쐐기를 선택할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