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1315896/122


블리자드가 향후 용군단 베타에 적용될 파멸 악마사냥꾼의 불타는 상처 관련 변경점을 발표했습니다.

Phatbastrd : 불타는 상처를 적용하고 사용하는 방법이 아직도 걱정입니다.

이는 많은 분들에게서 들어온 피드백이며, 저희 또한 고민하고 있던 부분이었습니다. 어둠땅처럼 많은 전설 능력 중 하나이고 특정 상황으로만 제한될 때는 로테이션을 바꾼다는 게임플레이가 특이하고 좋을 수 있으나, 이를 좀 더 영구적인 특성 선택지로 유지하는 것은 또 다른 문제입니다. 이에 따라 저희는 게임플레이를 좀 더 일정하게 만들고, 대상의 수가 적을 때 최고의 효율을 발휘하는 효과라는 그 정체성을 좀 더 확립시킬 수 있는, 크게 변경된 불타는 상처 특성을 테스트해 보고자 합니다.

이에 따라, 저희는 다음과 같은 변경점을 적용하고자 합니다. (늘 그렇듯, 언제든지 바뀔 수 있습니다)

- 불타는 상처는 글레이브 투척으로 부여가 가능합니다 (기존 악마의 이빨).
- 불타는 상처의 지속 피해량이 25%만큼 감소합니다.
- 불타는 상처에 걸린 적이 제물의 오라로 받는 추가 피해가 45%로 감소합니다 (기존 65%).
- 최대 3명의 적에게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런 변경점은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테스팅이 가능할 것이며, 이에 대한 여러분의 피드백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