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가 다음 용군단 알파 빌드에 신규 특성과 기존 특성 업데이트 등, 사냥꾼 특성 트리 대거 업데이트가 적용될 것이라 밝혔습니다.

다음 빌드에는 사냥꾼 특성 트리에 대거 업데이트가 적용됩니다. 많은 특성의 위치와 연결 고리가 바뀌므로, 정확히 어떤 특성이 어디로 바뀌고 어떻게 연결되는지를 모두 설명하는 글은 아닙니다. 또한 이 중 일부는 지난 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던 내용일 것입니다.

기본 변경점:
- 야수 치료가 야수의 생명력 35% 치유에서 50% 치유로 상향됩니다.

직업 특성:
- 임시 민첩성 % 특성이 광역회피 특성으로 대체됩니다.
- 활기 연마 (야수 치유)가 이제 기본 활기 능력의 일부가 되며, 원기 회복의 바람 특성으로 대체됩니다.
- 독사 쐐기 이후 선택 지점에 있던 독사의 맹독이 히드라의 이빨로 대체됩니다.
- 억제의 족쇄는 분산 사격, 폭발의 덫, 구속의 사격 및 위협의 모든 조합에도 작동하게끔 변경될 예정이며, 신규 특성 트리 배열과도 맞아떨어질 것입니다.

야수
- 광포한 무리가 재디자인됩니다. 광포한 야수를 X마리만큼 소환할 때마다 살상 명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며, 일정 시간 동안 살상 명령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 집중량을 감소시켜 줍니다.
- 소환된 광포한 야수의 지속 시간과 공격력을 늘려주는 신규 특성이 추가됩니다.

사격:
- 꾸준한 집중의 가속 증가량이 7/15%에서 4/8%로 감소합니다.
- 사냥꾼의 지식과 집중 조준이 이제 조준 사격 외에도 속사의 공격력과 치명타율을 올려줍니다.
- 공세의 이름이 변경되고 재디자인됩니다. 신비한 사격이 다음 일제 사격의 공격력을 X%만큼 올려줍니다. 이 효과는 4번까지 중첩됩니다.
- 폭발 유탄의 이름이 공세로 변경되고 재디자인됩니다. 일제 사격이 이제 적중한 최대 2명의 대상에게 폭발 사격을 발사합니다. 이 효과는 45초에 한번씩만 발동합니다.
- 살수 유탄 (Killer Ricochet)의 이름이 변경되고 재디자인됩니다. 교묘한 사격이 사라지거나 소모되었을 시, 다음 마무리 사격의 공격력이 X%만큼 증가하고 최대 5명의 대상이 6초 간 입힌 피해의 Y%만큼 출혈 피해를 입습니다. 이는 죽음의 강타 바로 다음 지점이나, 죽음의 강타 역시 트리 내에 다른 위치로 이동했을 수 있습니다.
- 방출 사격과 신속 장전이 더 이상 트리의 다른 특성 지점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생존
- 작살의 달인과 작살 연마 특성이 통합되어 단 1개의 특성 포인트만을 요구합니다.
- 다수의 능력들이 최대 2 - 3 포인트 요구에서 1 - 2 포인트 요구로 감소합니다.
- 정밀함이 삭제됩니다.
- 광란의 일격이 이제 측방 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 역시 감소시킵니다.
  • 각주: 이 특성이 저미기/도살 선택 없이도 선택이 가능한 문제가 있으며, 이 연결 고리는 향후 삭제될 예정입니다.
- 야생불 주입 - 독사 쐐기가 더 이상 기본 능력이 아닌 만큼 불안정한 폭탄이 수정됩니다. 이 폭탄은 계속해서 독사 쐐기에 걸린 대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일부 적에게 독사 쐐기를 부여합니다.
- 독사의 맹독이 이제 재디자인되어 생냥 특성 트리에 추가됩니다. 랩터의 일격 및 살쾡이의 이빨이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독사 쐐기를 부여합니다.
- 신규 특성 (Ranger): 고정 사격, 마무리 사격, 폭발 사격 및 독사 쐐기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신규 특성 (Intense Focus): 살상 명령으로 생성하는 집중의 양이 증가합니다.
- 신규 특성 (Ruthless Marauder): 독수리의 분노가 생명력이 20% 미만인 적에게 치명타로 적중할 확률이 15%만큼 증가하고, 독수리의 분노가 치명타로 적중하면 야생불 폭탄과 측방 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만큼 감소합니다.
  • 치명타율과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은 등급에 따라 증가하지만, 20% 생명력 상한선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이는 꽤 많은 변경점이며 확정된 내용이 아니라는 점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토론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