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역 참조 : https://ko.wowhead.com/news/327934

블리자드가 용군단 사냥꾼 특성 트리 피드백에 대해 답하는 글을 남기며 원거리 생존 사냥꾼을 추가할 계획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좀 더 원거리에 집중하느냐, 근접에 집중하느냐의 선택지를 드리고자 합니다.

기대가 너무 커지기 전에 말씀드리자면, 일종의 "부가 전문화"인 원거리 생냥을 만들 계획은 없습니다. 신규 특성은 랩터의 일격 대신 고정 사격을 쓰게끔 게임플레이를 바꾸는 것을 의도하는 게 아니며, 사냥꾼에게는 원거리 능력이 몇 가지 존재하기에 주로 근접 능력을 사용하는 생존 사냥꾼도 원거리 공격이 가능할 뿐입니다.

신규 특성의 의도는 우두머리 전투나 PvP 또는 다른 게임플레이에서 필요할 때 원거리 공격력을 약간 증가시켜주기 위한 것이지, 생존 사냥꾼을 완전히 원딜로 바꾸겠다는 소리가 아닙니다. 저희는 계속해서 생냥이 근접 무기를 들고 근접 공격을 하는 근접 딜러로 남기를 원합니다. 그저 종종 원거리 공격을 할 수 있을 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