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1315896/48


블리자드가 다음 용군단 알파 빌드에 적용될 악마사냥꾼 변경점에 대해 설명하는 글을 작성했습니다. 참고로 탄력은 열 번째 줄(10티어) 특성으로 지옥 돌진, 활공, 사냥, 복수의 퇴각 사용 시 6초간 공격력 12% 증가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줄 요약 - 향후 빌드에선 활공이 탄력을 발동시키지 않는 변경점이 적용됩니다.

활공이 탄력을 발동시킬 수 있다는 점에 대해 토론을 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논란이 있는 변경점이 될 것임은 알았지만, 플레이어 여러분의 토론 덕에 이가 왜 재밌는 선택지가 될 수 있을지, 그리고 동시에 왜 골치아픈 문제가 될 수 있을지를 좀 더 확실히 알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들은 이에 대해 부정적이었으며, 결론적으로는 저희 또한 장점보다 단점이 더 크다는 여러분의 의견에 동의합니다.

탄력은 원래부터 꽤나 논란이 많은 능력이었으며 의견이 극단적으로 갈리는 능력이기도 했습니다. 그렇기에 마지막 능력이라는 위치는 의도한 것보다 탄력을 더욱 강조하는 효과를 낳았고, 이에 따라 탄력과 정수 파쇄의 위치를 바꾸고자 합니다. 정수 파쇄는 제어할 수 있는 적절한 재사용 대기시간이 폭딜기라는 그 정체성을 좀 더 강조하는 방식으로 변경될 것입니다.

알파 내 악마사냥꾼에 대한 여러분의 계속된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지옥 돌진 2중첩 (복수 악사의 경우 불지옥 일격)이 현 파멸 전문화 트리의 위치보단 좀 더 쉽게 선택이 가능해야 한다는 점에는 동의하며, 이에 따라 뜨거운 발 특성을 현재 '글레이브의 대가' 특성이 있는 1번째 열 중간 부분으로 이동할 계획입니다.

글레이브의 대가 특성은 쇠약의 상처 특성과 통합, 어둠땅의 글레이브의 대가 특성과 동일한 버전으로 다시 돌아갈 것입니다.

뜨거운 발이 있던 자리엔 어떤 특성이 이동하나요?

글레이브 투척에 영향을 끼치는 특성이 추가될 예정이며, 향후 빌드에서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특성의 재배치에 대해 언급했던 만큼, 이에 관한 여러분의 모든 글에 답하기 보다는 다음 업데이트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파멸 악마사냥꾼의 트리를 스크린샷으로 공유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계속된 게임플레이, 토론과 피드백에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공유해주시기를 바라는 바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