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안내 - 11월 4~5일 블리즈컨이 돌아옵니다. 현장에서 만나요!

아제로스에서 온라인 모험을 즐기고, 오버워치에서 협동의 재미를 느끼고, 성역을 여행하고, 선술집 난롯가에서 몸을 녹이며 장장 4년이란 세월이 지났습니다. 그리고 지금, 다시 한번 현장에서 만날 때가 되었습니다. 한국 시각 11월 4~5일, 블리즈컨이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로 돌아오게 되었음을 기쁜 마음으로 발표합니다!

 

게임이란 공통점을 매개체 삼아 교감과 우정을 나누는 화합의 장, 블리즈컨에서 플레이어 여러분은 주인공입니다. 온라인에서만 보던 친구를 실제로 만나고, 좋아하는 게임에서 경험했던 황홀한 순간을 기념하고, 컨벤션 센터 홀에 마련된 전시물을 구경하고, 궁금해 마지않던 블리자드 유니버스의 미래를 알 수도 있죠. 블리즈컨은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집니다. 예나 지금이나 커뮤니티가 있었기에 특별한 행사로 기억될 수 있었고, 하루라도 빨리 여러분 모두를 만나 뵙고 싶습니다.

 

다음 달 중으로 티켓팅, 코스튬플레이, 그 외 대회 세부 사항 등 블리즈컨과 관련된 구체적인 정보를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지금 바로 숙소를 예약하고 싶으신 분은 호텔 블록을 확인하세요.

현장 직관이든, 온라인 관람이든 얼른 여러분을 만나 그간의 작업물을 선보이고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저희 임직원 일동도 블리즈컨 당일을 손꼽아 기다리겠습니다!


블리즈컨과 블리자드 관련 최신 소식을 그때그때 받아보고 싶으신가요? 트위터를 팔로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