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전힐

기본은 힐러바꾸기, 따라서 드루 운무가 유리하지만 나머지 힐러가 저감쇠라고 전사한테 픽픽싸는것도 아니고 드루 운무도 고감쇠에 쎄게 물리면 몸빵이 구려서 안심할 수 없음. 중간중간 힐러 놓치고 전사끼리 투닥거리면서 빠진피랑 분쇄때매 전사도 위험하기 때매 이건 진짜 서로 쫒고 도망가고 타겟바꾸고 난장판 싸움하면서 그냥 딜, 힐, 쿨관리 잘하는쪽이 이김

 

다만 드리블 못치는 힐런데 전사가 분노면 분노힐이 개유리

 

VS냥힐

전사가 꾸준히 뭐라도 붙어서 딜을 할수 '있다면' 냥힐이 크게 어렵지 않음. 딜량이 두배가까이 차이나기때문

그렇기때매 냥드가 어려운거고 냥꾼 드리블 실력따라 난이도가 달라짐. 생냥 야냥 차이나는 이유도 그거고

 

대주반으로 항시 덫을 맘대로 못쓰도록 신경을 써줘야하고 덫이 들어가면 힐러 후속메즈라도 끊어줘야함.

게임을 빨리 끝내려고 무리하면 안되고 메즈한방에 쿨 다 털린다거나 이런상황만 안오게 줄때는 쿨하게주면서 장기전 가고 꾸준딜이 되면 냥힐이 먼저 마름.

 

그리고 중반넘어서 냥이 타겟을 힐러로 바꾸는 경우가 있는데 이거 도망다닌다고 맵 휩쓸고 다니면 전사는 그거 따라다니다 메즈 다 맞고 딜도 안되고 망하니까 그냥 기둥하나만 뱅뱅도는게 더 나음.

 

 VS도힐

기본적으로 도적폭망까지 다 주면서 까고 생존기나오면 힐러 잠깐씩 치는식으로 감. 교란때매 격돌,피범벅(투신)추천

전힐이 보통 상대딜힐을 말라 죽게 만드는 타이밍이 감쇠40~50사인데 그때까지 우리힐러가 버틸 수 있는가 타임어택임.

그러니까 도적 통찰 보면서 힐러도주기나 전사 스턴 위협 같은거 연계로 써주면 조음, 도적이 어쩔수 없이 깊통광학을 전사한테 돌거나 하는 경우가 나옴.

 

 

VS흑힐

힐러가 최대사거리 유지하고 전사는 흑마만 깜. 2타겟 도트 유지가 안되면 딜도 그렇고 치감까지 있어서 흑힐쪽이 먼저 마름.

어차피 버텨서 이기는거니까 힐러 메즈들어가거나 피복구 좀 안되는거 같다 싶으믄 가막, 펫돌진, 영도 등으로 빠져서 펫 치면서 기둥돌고 걍 만피 만들고 다시 나오는게 조음.

 

 

힐러별 차이라면 드루-운무가 비슷하면서 운무가 하위호환 느낌이지만 2천까지만 딱 찍는거라면 운무가 더 나을수도 있음.

드루가 좀 더 운전자 빨이 심하며 특히 감쇠 올라갈수록 즉시도트만으로 한계가 빨리 오기때매 어이없이 싸는 경우를 많이봄.

 

신기는 궁합은 별론데 걍 신기가 오피라 좋은거 같고 복술은 궁합은 조은데 가끔 나오는 2딜이나 같은 전힐상대시 약간 어려운듯.

 

사제는 약해 보이지만 은근히 몸이 단단하고 유틸도 좋고 반보활용, 해제지원 같은거 잘되면 2천은 어렵지 않음.

 

 

역대급 정예룩을 노리는 많은 전사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더 고수분들의 태클 환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