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어둠의 생각 (발동 영상을 확인하시려면 [8. 종합 시전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이 부분은 매우 복잡하고, 조절하는 데 많은 시간과 어려움이 따를 수 있습니다. 심지어는 개고생을 하고도 적용에 실패할 수 있는 부분이니 일찍이 포기하고 싶으신 분들은 [<사진 7>*삭제하기]로 넘어가주세요.]어둠의 생각은 암사의 도트[
등] 가 발린 몹에
정신의 채찍[ ]을 시전했을때 확률적으로 뜨는 버프로,
정신분열[ ]을 즉발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저는 항상 어떤 직업을 플레이하든지 이런 확률성 즉발기를 참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암사의 확률성 즉발기
어둠의 생각에도 나름의 이펙트를 추가하고 싶었습니다.
*이 이펙트는 아이콘에 직접 밀어넣는 이펙트로, 위크오라 설정창에서 위치를 잘 지정해주셔야 합니다.
어둠의 생각 이펙트는 본인의 정신분열 아이콘이 위치한 곳을 중심으로 자리를 잡아주시면 좋습니다.
<사진 1><어둠의 생각 발동 적용 2 - 위 사진을 잘 보시면 상단 스킬바 우측에서 4번째에
정신분열 아이콘이 있습니다.>
<
[어둠의 생각 발동 적용 2]는 정신 분열 아이콘으로 공허의 회오리가 빨려들어가는 이펙트입니다.>
<사진 2><어둠의 생각 발동 적용 3 - 위
[사진 1]의
[어둠의 생각 발동 적용 2]와 더불어 아이콘으로 빨려들어가는 더 큰 공허의 회오리입니다. >
*
[어둠의 생각 발동 적용 2]와
[어둠의 생각 발동 적용 3]은 거의 겹치게 두시면 됩니다.
<사진 3><어둠의 생각 발동 - 이 이펙트는 아이콘 바로 위에 두시면 좋습니다.
어둠의 생각 버프가 떠있는 동안 계속해서 아이콘 위에서
공허의 불길이 솟아오릅니다.
<사진 4><어둠의 생각 발동 2 - 이 이펙트는 위 사진과 동일합니다. 아이콘 위에 두시면 버프가 떠 있는 동안 비전마력이 치솟아 오릅니다.>
<사진 5><어둠의 생각 발동 3 - 이 효과는 아이콘과 거의 같은 크기로 맞춰주시면 됩니다.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정신분열 아이콘을 감싸는 이펙트 크기 조절용 테두리가 보이실겁니다. 사용자의 아이콘 크기에 맞게 조절해주세요.>
<사진 6><어둠의 생각 발동 4 - 이 효과는 위 효과와 거의 완벽하게 동일합니다. 아이콘의 크기에 딱 맞춰주세요.>
<사진 7> - * 이펙트 삭제방법<어둠의 생각 발동 이펙트 삭제 방법 -
어둠의 생각 이펙트 적용이 생각처럼 잘 안되거나, 그냥 마음에 들지 않으신 분들은 위 사진과 같이 삭제해버리시면 됩니다. 다른 이펙트도 적용하기 싫은 것이 있다면 그냥 이름 보고 찾아가서 임의로 삭제하여 사용하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