쐐기게시판에 질문글썼었는데 생각해보니 직업게시판이있더라구요
큰 궁금증은 해결됐어요 회드로 18단단해보고싶어요 그냥 느낌이 18단단이 쎄보이고 제 한계일거같아요..더못할수도 ㅌㅋㅋㅎㅎㅎ

야추딜에관해 게시판을 봤는데
1. 힐먼저->캣폼으로 죽이는걸 많이봤다
2. 캣폼딜 엄청약하다 2만도 힘들다

인데 멀록보니까 캣폼특성안하고 조드폼탄사람들도 꽤 있더라구여
어차피 야추는 도트힐이쎄져서 하니까...

딜량도 그렇게 쎄지않다구 하니까 별쇄천벌별섬만 여유될때 쓰고 캣폼하나도 안해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