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거리 딜러때문에 저는 그냥 달섬찍고있는데 물뜯 이거 많이쓰는지요? 발동조건이 넘 애매해서...기력 앵꼬났을때 쓰라는스킬같은데 거의 누를일이 잘 없더라고여;;; 근데 밑에 글 보니 2시즌때 많이 쓰게될꺼같기도한데...지금 쓰고계신분들 어떠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