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도움이 되볼까 해서 부족하나마 이렇게 몇자 글 올립니다.


정말 지겨운 네임드였네요 트라이 수는 가열로보다 적지만 정신적으로 힘들었던듯...
한번 실수가 그냥 골로가고 신기에게 요구하는 게 많은 네임드라..
(특성과 문양입니다.)


트라이 초기에는 이것저것 되게 많이 실험해봤는데 

빛속/심판의 추격 둘중 하나 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기본 이속증가 템이 많으신분들은 심판의 추격이 엄청 꿀입니다.
전 3스택시 150%증가가 되더군요. 초반엔 빛속으로 택틱을 익히다가 후반에 무빙이 확고가 되면 심판의 추격이 되게 유용한거 같습니다.

정화의 손길/ 온화함에서 되게 많이 갈리는데요 

정화의 손길이 좋은 점은 후반부에 짧은 쿨에 아픈 도트를 살리기가 굉장히 편하다는 점. 그리고 기본 자체 리듀스율도 높아서 안정적으로 탱힐을 계속 볼 수 있구요( 분강 탱을 항상 정손으로 줄 수 있음-> 2페를 안정적으로 넘어감 ) 

온화함은 후반에 보축을 2번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페에서 죽투가 12번 오는데 신기가 둘이면 4번을 씹고 자기둘은 무적을 쓰기 때문에 죽투 자체의 데미지를 절반가까이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축성의 분노/ 신성한 목적 이것도 되게 많이 다른데요 제가 킬당시에 4셋을 맞추지 못해서 신목을 쓸 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3페에서 축분(자격문양을 밖지 않은)의 힐업능력은 굉장히 좋으므로 엠을 많이 세이브해두엇다가 폭팔적으로 힐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신성한 반사는 진리입니다. 날개피고 제대로 꼽으면 순간적으로 스마트힐이 60만 박힐때도 있습니다.




힐 내역입니다.

트라이 기간엔 빛섬 힐량이 엄청 높았는데 택틱에 익숙해지면서 빛섬보단 성빛을 쓰게 되었고 

거의 빛섬은 될 수 있으면 넣지 않고 쉬지 않고 베이스힐로 성빛을 넣었고 탱이 분강 맞고 날아가서 봉화가 놀때는 
피 적은 공대원에게 스왑해서 봉화를 극대화 하였습니다.

저희 조합이 2신기라서 광휘는 지양해야 하지만 순간 적으로 올릴 수 있는 힐이 광휘 만큼 좋은게 없어서 광휘가 많이 나왔습니다.


+) 개인적인 팁이라면 탱 영불과 자신 영불은 항상 감는 것
그리고 난간 처리 조드들에게 영불을 올라가기 전에 꼭 감아주고 분강 맞는 타이밍에 신반 밖기(명료함이 뚫린 경우)

그리고 희축과 신축을 아끼지 말 것..정도 입니다.



신기 힐 택틱이 공대마다 상이하기 때문에 전반적인 것은 적지 않았구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쪽지 보내주시면

답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신기님들의 건승을 빕니다!



p.s 판금 클래스가 없어서 제가 검은 손 신화 둔기 먹었네여...개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