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어의 템렙은 695, 장신구의 템렙은 690~705 이기 때문에 템렙은 검은바위 용광로 신화 풀파밍 에 비해서 차이가 거의 없습니다. 
이 실험을 진행한 캐릭터의 템랩은 평균 698 입니다.(장신구 레벨에 따라서 약간의 변동이 있습니다.)

0. 아키몬드의 장신구 구원의 성서 는 항상 고정해서 사용했습니다.



성격/정망 사용시 1중씩 오르며, 3중첩이 되면 공격력 13% 증가 버프가 걸립니다.
지속시간이 10초이므로 사실상 장신구의 UP-TIME 은 100% 입니다.

(버프 이름은 집중된 복수)

현재 티어 2셋의 옵션은 응징의 격노를 2회까지 충전해주는 것이고
티어 4셋의 옵션은 응징의 격노 사용시 10초동안 1초마다 공격력이 5%씩 오르는 것인데,
현재 티어4셋의 옵션은 테섭에서 적용이 안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버프는 뜨는데 공격력은 전혀 올라가지 않습니다.

구원의 성서를 제외한 장신구는 4개 입니다.


우르릉 자갈


일반적인 깡스탯 장신구 입니다.
징기한테 유용한 특화와 연타가 붙어있어서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그치지 않는 허기


스탯 중첩형 장신구 입니다.
지금까지의 스탯 중첩 장신구와는 다르게, 시간이 흐르면서 중첩이 쌓이는게 아니라 평타/스킬 공격에 따라서 중첩이 쌓이는데, 이 말은 20초 안에 평타+스킬을 합쳐서 20대를 넘게 떄려야 최고의 효울을 보여준다는 소리입니다.
그래서 평타속도가 느리고, 간혹 손이 노는 일이 생기는 징기와는 잘 안어울리는거 같고, 분노전사의 인생 장신구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물론 가속을 왕창 올린 징기라면 다른 효율을 보여줄수도 있겠습니다.

불협화음


마치 판다리아의 안개 전설 망토를 생각나게 하는 장신구 입니다. 발동되면 자신 전방위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광역피해 사거리는 그렇게 긴것같진 않고 8m 정도로 추측됩니다. 발동도 분당 3.39번이라서 정말 시도 때도 없이 터지며, 구원의 성서로 공격력 13%증가 버프를 항시 달고 다니는 징기한텐 꽤나 어울리는 장신구라고 생각됩니다.

추가) 분당 발동 횟수는 가속의 영향을 받습니다.


텅 빈 뿔잔


마치 죽기의 괴저역병을 생각나게 하는 장신구입니다.
공격을 시작하는 동시에, 15초동안 지속되는 화염 디버프가 적에게 걸리는데, 평타/스킬을 사용할 때 마다 지속시간은 갱신되지 않고 중첩만 올라갑니다. 괴저역병이랑 완전히 똑같죠.

단일대상 스킬뿐만 아니라 천상의 폭풍에도 뭍어나가기는 하지만 천상의 폭풍 1회당 1중첩씩 쌓이기 때문에 광딜용으로 쓰기엔 힘들어 보입니다. 정문에 의한 광딜에는 발동하지 않습니다.

---------------------------------------------------------------------------------

허수는 힘의 축복+상급 드레나이 힘 영약 를 먹은채 쳤으며, 모두 축성의 분노+최후의 선고 특성을 사용 했기 때문에
운빨에 따른 오차는 별로 크지 않으리라 생각됩니다.

-기준은 1000만딜

1.구원의 성서 + 우르릉 자갈

2.구원의 성서 + 그치지 않는 허기


3.구원의 성서 + 텅빈뿔잔


4.구원의 성서 + 불협화음


-------------------------------------------------------------------------

번외편

운빨ㅈ망겜 17티어 신목 + 구원의 성서 + 불협화음
신목/꽁천 24/20회 발동


18티어 4셋이 발동 안되는걸 감안하면 18티어 효과가 17티어 효과보다 더 좋은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