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사를 쓸때 어떨 때는 1명한테만나가고 어떨 땐 튕기던데 왜그런가요?
버프 뭐를 보고 속사를 써야하나요

레이드가면 오프닝은 막넣어서 딜이 괜찮다가도 중후반되면 딜사이클이 계속 무너지는느낌이라
딜이 계속 떨어지는데 격냥 딜사이클 팁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