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8:39
조회: 139
추천: 0
격냥 초보입니다.속사를 쓸때 어떨 때는 1명한테만나가고 어떨 땐 튕기던데 왜그런가요?
버프 뭐를 보고 속사를 써야하나요 레이드가면 오프닝은 막넣어서 딜이 괜찮다가도 중후반되면 딜사이클이 계속 무너지는느낌이라 딜이 계속 떨어지는데 격냥 딜사이클 팁좀 부탁드립니다..
EXP
213,283
(13%)
/ 235,001
|
꾸끼까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