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32
조회: 506
추천: 0
고흑 좋은거같은데 왜 꾸지다고들 하죠...;;??파흑이야.... 손을 잠시 놔주는 시즌이라 그렇다쳐도... 고흑도 생각외로 조작난이도도 예전 환희 날리는 패턴때보다 훨씬 쉬워져서 좋은거 같은데 말이죠 pve 든 pvp 든 밥값이상하는거 같은데 왜들 안하나요...?? 2시즌 티어효과도 S급이던데말이죵.... 단순히 조작성때문에 그럴까요 ..? 부씨난사하니 광딜 엄청나고 단일딜도 A급은 되보이는데 말이죠 음 ... 요즘 고흑에 푹 빠져서 재미있게 하고있는 유접니다 ㅎㅎ..;;
EXP
13,484
(60%)
/ 13,801
|
김드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