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도 꾸준히 제 이름을 언급하면 새끼 새끼하고 계시네요. 아래 댓글중 고소드립이나 이런글도있고 더이상 제이름이 언급되는것이 불편하기에 글을 씁니다.
제이름 언급 그만하시기 바랍니다.
케릭명또는 인벤아이디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그렇게 욕설을 남발하시다가는 저말고 다른분에게도
당하실수있습니다.


아래글중에 어제 고소 접수했다는 댓글은 이미 쓴상태 이며 접수이후 댓글중 실명을 거론하면 욕한부분에대한건 오늘다시 캡쳐하였고 추가로 증거자료 제출할 예정입니다.

저안에 들어가면 고소를받아주시는 직원 한분과 변호사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건에 대해서 이야기하면 고소를받아주시는분은 전문가가 아니신지 변호사님을 불러 이야기하면 이것이 고소가되는지 안되는지  변호사분이 설명을 해줍니다.(저는 저희쪽 인연이있는 변호사분한테 의뢰를 해서 진행하려 했지만 조금 더 시간이 단축될뿐 별다를꺼없다는식으로 말해 직접경찰서에 방문했습니다.)
경찰서에있는 변호사분이 이제 된다고하면 고소를받아주는 직원분이 아래종이와 같이 고소장을 써오라고하며 증거자료를 같이 첨부해야하며 육하원칙에 의거해 고소장작성하시면 됩니다.

고소조건이 성립됨에는 여러가지가 있으며 철애비님은 모든조건 부합되어 고소접수된상태 입니다.(옆에 계시던 변호사님은 300~500정도 말씀하시더군요)

@ 저분께서 말씀하시는 그럼 마지막에 3케릭있다 이러면서 나한테 잘보여라식으로 말했다는데 저분은 그렇게 받아드리셨나봅니다. 저는 전탱 자리가얼마없다는것도 알고있고 저분과 2페이즈 시작전 그런일도있었기에 (짧지만 다른공격대를 선택할시간을 허비하게한점)  이런게 마음걸려 3번째 케릭은 올킬공격대를 갈수없는 스펙이기에 8마리잡는팟을 짜는데 말씀하시면 그때 먼저 연락을 드릴려고했던 그런 의미였습니다.
그건 철애비님이 귓말내용 신청하셨다니 전문올려주시면 될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