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53
조회: 523
추천: 0
어제 진균나락에사 엄청난 용힐을 봤습니다제가 용힐 할땐 hps 12만정도 나왔는데
부케로 간 진균나락에사 hps 20만으로 압도적인 힐량을 하시더라구요 보니까 되감기가 힐량이 가장 많았고 에꽃도 좀 많았습니다 그리고 꿈숨 비중이 굉장히 적으시더라구요 특성같은거 보기전에 파탈해버리셔서 자세히 못봤는데 어떻게 힐해야 저렇게 나오나요
EXP
32,589
(48%)
/ 33,001
|
노르냥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