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용힐 할땐 hps 12만정도 나왔는데

부케로 간 진균나락에사 hps 20만으로 압도적인 힐량을 하시더라구요

보니까 되감기가 힐량이 가장 많았고 에꽃도 좀 많았습니다

그리고 꿈숨 비중이 굉장히 적으시더라구요

특성같은거 보기전에 파탈해버리셔서 자세히 못봤는데

어떻게 힐해야 저렇게 나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