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07
조회: 723
추천: 1
이번 대공세 이벤트 이거 지들끼리 상금 나눠 먹는다는 말이 있는데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댓글 보면, "일반인 대회는 왜 없냐?", "또 스트리머 지들끼리 상금 다 나눠 먹네ㅋㅋ" 이러고 있음 상금으로 천 만원이 걸려있다니까 괜히 배알이 꼴리는 거 같은데 일반인 대회를 열어도 본인들은 참가할 수 없다는 걸 모르나 봄. 일반인들이 나오는 대회를 만든다 해도 늬집 민수, 철수가 나오는 게 아니라 실력 있는 초고평점 애들 위주로 섭외해서 토너먼트 실력전으로 가겠죠. 그래야 수요가 있고 뷰어쉽이 생기는 거지ㅋㅋ 쐐기 10단 돌던 일반인 A-Z 나와서 지들끼리 치고 박으면 그걸 누가 봐요. 누구는 마이크 켜고 누구는 끄고 재밌겠다 ㅇㅈ? PVP 파이를 키우기 위한 홍보성 이벤트니까 일반인 섭외를 못하는 거겠죠. 롤도 라이엇이 지원하는 대회들 예를 들어 라인CK같은 거 죄다 스트리머들 나오는데 이거 가지고 태클 거는 사람은 ㄹㅇ 단 한 명도 못 봤음ㅋㅋ 희한하게 와우 관련 스트리머 이벤트만 열리면 꼭 일반인을 위한 대회는 없냐 이러는 게 좀 특이함ㅋㅋ 게임사가 후원하는 평범한 일반인 방송도 있음?
EXP
84,750
(55%)
/ 87,001
|

Kio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