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42
조회: 380
추천: 0
클래식+는 지금 우주로 가버린 스토리 정리할생각일까![]() 일리단 리치왕 데스윙 초고속으로 사망시킨이후에 변변찮은 억지보스들 끄집어내다가 드군때 이걸 타개하려고했던지 멀티버스 <- 이게 스토리 죠져버린 비중이 제일 컸고 그후로 어둠땅때 내세를 너무 비중없게 다뤘던것도 있고 그때 그떄 뽕차게 진행하려다보니 무리수 이빠이 두다가 결국 우주(진짜임) 로 스토리가 가서 감당이 안되고있는데 이번에 클래식+나오면 1. 너무 비중있는 보스들말고 소소하게 가시멧돼지 아감마감 레이드 뛰고 이런식으로 가려는건지 2. 아니면 스토리 그냥 정리 정리하고 본섭이랑 별도로 가려는건지 궁금하네요
EXP
337,902
(11%)
/ 360,001
|

스노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