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이 가려서 만나야 될 위험직업 list

간호조무사 - 주로 나이트나 감성주점에 서식하며 마치 대형병원 간호사인듯 허세를 부리는게 특징. 알고보면 대부분 개인병원에서 계산,처방전셔틀이 대부분
컴퓨터로 무언가를 하고있지만 대부분 페북질 하면서 불금인데 외롭다 술사달라 하는 글을 남기고 있다. 직접적으로 표현만 안한다 뿐이지 속내용은 넣어달라는 뉘앙스가 대부분.

유치원,어린이집 선생님 - 이분들은 섹스킬이 갑이셨제... 특히나 유치원 선생님들은 나중에 화장시키면 사리 한 몇키로씩 나올듯. 그만큼 스트레스도 많이 받으며 술,남자질을 진짜 장난아니게 많이 한다.


미용실 보조 - 주로 같은 건물이나 동료의 정x받이로써 싸이나 페북에는 이미 박준으로 빙의해서 개똥철학을 읊는다.

스튜어디스 지망학과 여대생 - 키 165이상 몸무게,얼굴 평타이상이나 대가리가 붕어랑 다이다이 떠도 손색없는년들이 모여있는 학과. 하지만 현실은 타학과의 먹잇감으로 전락하거나 학교앞 술집에서 헌팅으로 원나잇 대상으로 전락하기 일수.


콜센터 인바운드 직원 - 업무적 스트레스가 하늘을 찌르는 곳. 옆에서 듣고 본바로는 한주에 술자리를 4번이상 갖는 아주 빡센 직업. 센터장-직원 개념으로 몇명의 관리자들이 술맥여놓고 직원들 수시로 따먹거나 직원끼리 눈맞아 오입질하기 일수. 그래서 회사내 구멍동서들이 즐비한다.




여자들이 가려서 만나야 될 위험직업 list

휘트니스 센터 트레이너 딱새 - 주로 20대 중반에서 30대초반으로 연령이 잡혀있으며 대부분 얼굴이 평타이상에 호감가는 목소리에 몸좋은 인간들이다. 주로 pt회원들에게 찍접댐. 본인은 회원으로써 정성을 다해 교육한다고 이빨은 털지만 남녀사이에 반쯤 벗고 신체터치가 하루에 수십번도 더하면서 몇달간을 그렇게 지내면 그런마음이 둘중 하나에게 안생길래야 안생길수가 없는 직업. 요즘 숀리나 간고등어 코치로 많이 미화 되었지만 그런 프로의식을 가지고 회원을 대하는 트레이너는 아주 극소수.

카드사 영업직 - 이새끼들 입에서 나오는 건 이산화탄소 뺴곤 구라라고 봐도 무방함. 대부분 이빨로 먹고사는 직업새끼들은 직업종특으로 인해 자기 가족이나 주변 친구들한테도 이빨까는게 몸에 배여있다. 여자문제 돈문제 복합적으로 꼬일수 있으니 조심.

폰팔이,나이트 웨이터,바텐더 - 이새끼들은 말할 가치도 없음. 호빠새끼들보다 질이 낮았으면 낮았지 절대 높지않음. 차라리 호빠 선수를 만나는게 마음편함.

콜센터 인바운드 직원 - 남자들의 케이스와 같은이유. 심지어 이새끼들은 돈도 못번다.


굳이 애인상대로서가 아니라 사회적 인간관계에서도 이런 년놈들만피하면 3대가 망하는 건 피할수 있음.

언급한 직업중에 안그렇고 착실하게 살아가는애들
분명있다. 근데 별로없다 반평생넘게 같이지낼 내 인생의배우자 선택하는데 확률도박 해야겠나?ㅋ

 

 

ㅡㅡㅡㅡㅡㅡㅡㅡㅡ

 

 

레알임?!?!?!?!

 

 

근데 이글의 베플은

 

 

-----------

저거 다 필요없고 일베충만 안만나면 된다. 이게 진리다. 반사회적 인격 장애에 편협하고 완전체 못지 않은 멘탈 상태를 가진, 쓰레기 중에서도 재활용도 안된다는 악질 쓰레기들이 일베충이다. 지가 나온 터널 구멍도 기억 못하고 애미 욕맥이기 바쁜 개따가리 집합체들이니 이 섀끼들은 진짜 피해야하는 사회악이다. 범죄자들중엔 일베인들 진짜 많다. 본문 다 필요없고 그냥 일베충만 만나지 마라. 남자도 여자도 마찬가지다. 남자들도 일베충을 같은 남자라 생각하지 말고 피하길 바란다. 그놈글은 정상이 아니다. 일베 하는 놈들은 충이다 충.

----------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