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수 없는 광석 이벤트 마감
길드 리그 1번이라도 승리하자!
의상대방출, 베스트 샵 할인 품목들도 마감 예정


[사냥/채광] 연구 자료, 알 수 없는 광석 수집하기!
사냥이나 채광 시 얻는 알 수 없는 광석, 20개를 모으면 극 조합 마력의 수정 - 게르비슈/마칼로드/훔이나 발타라 정령의 수정, 각성한 정령의 수정, 검은 정령의 수정 중 1개를 의뢰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사냥과 채광 중 고민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유의미한 차이가 안 나다 보니 편한 방법을 선택해 광석을 모아 교환하자.

교환 후 남은 광석은 사용하면 야만의 흔적과 백금 광석, 거친 석재는 확정적으로 얻는다. 이외에도 불의 광명석 일격도 낮은 확률로 얻을 수 있고 의뢰 보상 목록 중 게르비슈/마칼로드/훔이랑 발타라/각성한/검은 정령의 수정도 얻을 수 있으니 이벤트 전까지 미리 광석을 최대한 모아보자.

▶ [사냥/채광] 연구 자료, 알 수 없는 광석 수집하기!




길드 리그 승리하고, 불의 광명석 획득하고!
이벤트 기간 내 길드 리그에 승리하면 진귀한 불의 광명석 보상을 얻는다. 길드 리그 10회 참여 시 길드원 전체가 보상을 받으며 이 역시 진귀한 불의 광명석을 제공한다. 진귀한 불의 광명석을 사용 시 일격, 부패, 그림자, 타락, 비수, 광폭, 지진, 포효, 대지, 창공, 서리, 덩굴, 유성, 태풍까지 지정된 확률에 따라 얻는다. 이미 기간 연장을 1번 한 상태라 추가로 기간 연장은 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 길드 리그 승리하고, 불의 광명석 획득하고!




의상 대방출
추천 상품 - 의상대방출 코너에 있는 물품들이 우리 곁을 떠난다. 슈다드 클로리에, 슈다드 블리티션, 사계절 의상 패키지, 오블리비언 의상 상자, 서래차사 의상 상자, 코코&엘펜토 의상 선택 상자, 달콤말랑 의상 상자, 한겨울의 눈꽃 의상 상자, 한겨울의 눈꽃 N 의상 상자, 크레요들 병정 의상 상자, 겨울의 꿈 의상 상자가 3일에 판매 종료되니 서둘러 구매하고자 하는 의상 상자를 골라두자.




베스트 샵
Hot&New 코너의 Best 샵에서 할인 및 판매 중인 상품들도 마감 예정이다. 신학기 카테고리로 적힌 조별과제 의상 연구 개인과제 의상 연구, 발크스의 전략 강의, 라라의 초보 모험가 강의, 비아노의 조련 강의 할인이 종료된다. 20펄에 구매할 수 있는 크론석 50개, 바람의 눈물 1개 별의 눈물 4개, 탑승물 성장 패키지, 카마실브의 축복 (1일) 2개 그믐달 비전서 (1일)2개, 흑정령의 정수 1개도 판매한다. 그믐달 비전서와 카마실브의 축복은 상시로 판매 중인 물품들보다 20펄 코너가 더 싸게 먹힌다.